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스릴러

T489) 이승희의 터치 미 (Error In Judgment, 1999)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1. 22.
728x90
반응형

이승희의 터치 미 (Error In Judgment, 1999)

 

 

  정체를 알 수 없는(?) 에로 영화처럼 비디오로 출시됐던 '이승희의 터치 미'를 소개한다. 90년대 후반 쯤인가 미국에서 플레이보이 메이트 활동으로 인기를 끌었던 이승희가 출연하다 보니, 어떻게든 야한 이미지를 부각시키려고 저렇게 비디오로 출시된 것 같다.

  정신과 의사인 리즈는 자신의 환자인 에릭의 그림을 남편의 화랑에 전시하기로 결정한다. 최근 남편의 화랑이 적자에 허덕이면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기 때문. 하지만 자신의 환자가 남편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게 되면서, 리즈는 탐정을 고용하기에 이르는데......

  [비디오 출시판 줄거리] 정신과 의사 리즈는 화랑을 운영하지만 거듭되는 적자로 실의에 빠진 남편에릭이 안타깝기만 하다. 그러던 중 자신의 환자인 토니의 그림을 에릭의 화랑에 전시해볼 것을 제안한다. 예상대로 화랑은 다시 활기를 되찾지만 토니가 남편 에릭과 함께 잤다고 말하자 리즈는 충격을 받는다. 리즈는 사설탐정 잭을 고용해 두 사람의 관계를 조사하도록 의뢰한다. 잭은 둘의 사이가 리즈가 생각하는 그런 관계가 아니라고 말하나 리즈는 반신반의하고, 토니는 에릭이 자신을 열렬히 사랑하고 있으며 아내와 이혼을 생각하고 있다고 리즈에게 말한다.

  '사랑과 전쟁'스러운 케이블 심야 드라마 느낌으로 비추천한다. 이승희 외에도 케이트 잭슨, 조 만테냐, 조안나 파큘라, 폴 둘리 등이 출연한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