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736) 라스베가스 캅 (Hard Vice, 1995)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2. 26.
728x90
반응형

라스베가스 캅 (Hard Vice, 1995)

 

  조이 트라볼타, 이 감독 작품들은 대게가 로우 퀄리티 B급 영화들 뿐인데, 특징으로 보자면 불필요한 누드 신이 많고, 플롯이 단순하고 거의 없다는 점이다. 국내에 조이 트라볼타 감독의 몇몇 영화들이 비디오로 출시되었는데, '라스 베가스 캅'이 그중 하나다.

  [초록창 줄거리] 콜걸과의 격렬한 정사를 끝내고 나면 고객은 깊은 잠에 빠져든다. 그의 이마에 백불짜리 지폐가 놓이고 정확히 미간을 뚫는 총탄. 동일인의 범행으로 추정되는 콜걸과 관련된 살인이 연속적으로 발생하자 웬만한 강력범죄에도 둔감한 라스베가스의 경찰은 긴장한다. 환락의 도시 라스베가스에 수 없이 이루어지는 매춘의 현장을 모두 단속할 수는 없는 일이었다. 작전에 투입된 폭력경찰 조 오웬스(Joe: 샘 J. 존스 분)는 사창가의 매음녀로부터 고급 콜걸에 이르기까지 부정한 사랑의 현장을 뒤지기 시작한다. 범죄의 실마리를 잡은 조는 알리슨(Allison: 레베카 페라티 분)이라는 콜걸을 체포하기에 이르지만 정작 범인은 뜻밖의 곳에 있었다.

  라스베가스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연쇄 살인 사건 때문에 경찰들은 발을 동동 구른다. 콜걸을 상대로 잔혹한 살인이 또 벌어지자, 드디어 형사들이 활약이 시작된다. 샘 J. 존스, 샤논 트위드 등이 출연한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