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791) 미래와의 전쟁 (Trancers 2, 1991)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3. 6.
728x90
반응형

미래와의 전쟁 (Trancers 2, 1991)

 

 

  1편의 팀 쏘머슨과 헬렌 헌트에 이어, 메간 워드, 바바라 크램톤, 제프리 콤즈, 리처드 린치, 소니 칼 데이비스 등 더 괜찮은 출연진으로 다시 돌아온 '미래 경찰 2300'의 속편이다.

  2편에서는 휘슬러를 추방한 이후 레나(헬렌 헌트)와 함께 새로운 삶을 시작한 형사 잭이 휘슬러의 동생에 의해 다시 움직인다는 내용을 지니고 있다. 휘슬러의 동생 와르도는 부랑자들을 모아 트랜서로 만든 뒤 점점 세력을 확장시키고 있었던 것. 잭은 1991년대로 되돌아와 와르도를 추적하는데, 그 와중에 죽은 아내를 다시 만나면서 상황이 조금 복잡해진다.

  [초록창 줄거리] 미래의 추적자 잭 데스(Jack Deth: 팀 토머슨 분)는 시간을 넘나드는 계시자들의 추적자이다. 위슬러란 계시자가 과거의 세계에서 수상의 조상을 업애려 한다는 정보를 입수하자 그를 처치하기 위해 1991년으로 날아간다. 결국 위슬러를 없애게 되고 그곳에서 리나(Lena Deth: 헬렌 헌트 분)라는 여자를 만나 결혼하게 되나 미래의 아내였던 앨리스(Alice Stilwell: 메간 워드 분)가 과거로 날아오자 혼돈에 빠지게 된다. 도한 죽은 줄로만 알았던 위슬러가 왈도(Doctor Wardo: 리차드 린치 분)란 의사로 가장하여 정신병원을 악의 소굴로 만들고 있음을 알게 된다. 결국 잭 데스는 그의 음모를 분쇄키 위해 병원에 쳐들어가나 리나만이 납치 당하고, 더더욱 수상의 조상을 죽이기 위해 적들의 손길이 점차 다가온다. 그러나 미래의 아내 앨리스의 헌신적 도움으로 잭 데스는 이들의 음모를 분쇄하고 납치된 리나를 구해내게 된다. 왈도로 변신한 위슬러 역시 죽음의 심판을 받고 남은 세 사람은 각자의 현실을 깨닫게 된다. 결국 과거와 미래 사이에 고민하던 잭 데스는 과거로 남기로 하고 미래의 아내 앨리스만이 돌아가게 된다.

  1편과 이어서 본다면 그럭저럭 즐길 수 있을 것!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