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796) 프리잭 (Freejack, 1992)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3. 12.
728x90
반응형

프리잭 (Freejack, 1992)

 

  

  90년대 공상과학물로 에밀리오 에스테베즈, 믹 재거, 안소니 홉킨스, 아만다 플러머, 르네 루소, 조나단 뱅크스 등이 출연한다. 2000년대 후반의 지구에는 극빈층과 최상류층만이 존재한다. 부유한 자들은 오로지 건강이 중요한데, 이들은 과거의 젊고 건강한 육체를 지닌 자들을 통해 튼튼한 육체를 가지려고 한다. 1990년대, 건강한 카레이서 알렉스는 어느 날 갑작스러운 시간 여행을 하게 되고, 자신이 미래의 부유층들에 의해 납치당한 것을 알게 되는데......

  [초록창 줄거리] 알렉스(Alex Furlong: 에밀리오 에스테베즈 분)는 전도유망한 카레이서로 그의 애차 포물과 어틀랜틱의 운전석에 앉았을 때만 해도 그의 일생이 그렇게도 깜짝 놀랄만치 변하리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알렉스는 폭발적으로 속력을 내기 시작하여 거의 기록에 가까운 속력으로 트랙을 누볐다. 갑자기 피할 수 없는 사고가 발생하여 그의 자동차는 시속 140마일의 속력으로 공중에 내동댕이 친다. 그러나 부딪쳐 끝장나기 몇초전에 그는 더 굉장한 속도로 날게 된다. 무엇인가가 죽음으로부터 그를 끄집어내기 위어 서기 2009년의 세계로 집어넣은 것이다. 20년후의 세계는 법이 사라진 폭력적이고 다양한 색채의 색다른 곳이 되었다. 부유한 사람들과 가난한 사람들이 극단적으로 나뉘어지며 부유한 사람들은 자신의 뇌를 컴퓨터에 입력시켜 두었다가 죽은 육신을 선택한 후 그 희생자들의 몸에 자신들의 뇌를 다시 입력시키는 방법으로 영원한 삶을 살게 된다. 이미 한 고객이 알렉스의 몸을 자신의 것으로 선택한 것이다. 알렉스가 정신을 차려보니 영문도 모르면서 공포에 질려 많이 본듯하기도 하고, 전혀 모르는 것 같기도 한 길을 달리고 있었다. 괴이한 모습을 한 21세기의 현상금 사냥꾼들이 그의 뒤를 쫓아오고 있으며 그중 우두머리는 바센다크(Victor Vacendak: 믹 재거 분)라는 무자비한 자로 이 방면의 전문가이다. 알렉스의 오랜 친구들조차도 그를 팔아넘기려 한다. 알렉스의 유일한 희망은 20년전에 사귀었던 줄리(Julie Redlund: 르네 루소 분)를 찾는 것이다. 그러나 20년이 지난 지금 그녀는 세계 굴지의 기업 매켄들리스의 중역이 되어있다. 알렉스가 그녀를 찾았을 떠 그녀는 이미 사랑이라는 것은 오래 전에 잊은 듯한 터프한 여성이 되어있었다. 크라이막스에 알렉스는 과연 그녀를 믿어야 할 것인가 아닌가 하는 위기에 봉착하게 된다.

  그럴듯한 SF적 상상력을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나름 의미가 있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