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872) 토탈 리얼리티 (Total Reality, 1997)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4. 2.
728x90
반응형

토탈 리얼리티 (Total Reality, 1997)

 

  

  제목과 포스터만 보더라도 뭔가 '토탈 리콜 (Total Recall, 1990)'스러운 이 졸작은 미래 사회를 배경으로 시민들을 해치고 반군 행위를 일삼던 악한 튜니스가 지구로 도주하자, 랜드 중위를 지구로 보내 튜니스를 막게 한다는 내용을 지니고 있다. 과거-현재-미래의 시공간이 뒤섞인 공상 과학 액션물이지만, 공상 과학이라는 용어가 거창할 정도로 공상만 과한 졸작이 되어버렸다.

  [초록창 줄거리] 200년 후 미래. 지구와 식민 행성들은 파시스트 군정부인 브리지스트(Bridgists)의 통제하에, 엄격한 지배를 받는다. 완전한 통제를 위해 그들은 시민의 인체에 생체 추적기(Bio-Tracker)를 이식한다. 이에 대항하는 시민 군과의 전쟁은 300억 명의 사상자를 냈고 지구상의 모든 생명체들은 파멸했다. 20년간의 전쟁은 결국 종결되었지만 브리지스트 군은 잔여 반란군을 추적한다. 브리지스트가 모든 것을 통제하던 미래 사회에서 반군지도자 튜니스(Commander Tunis: 토마스 그레취만 분)는, 무고한 민간인을 해치며 과거 지구로 도주한다. 이를 뒤쫓던 랜드 중위(Anthony Rand: 데이비드 브래드리 분)는 민간인의 대량 희생을 아랑곳하지 않는 상관에 분노해 그를 죽인 죄로 군법회의에 넘어가 사형을 언도 받고 감옥에 수감된다. 한편 브리지스트 정부는 반군 사령관 튜니스가 탈출에 성공해, 지구에 숨어있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이에 정부는 랜드 중위를 불러 복직을 조건으로 튜니스 사령관을 체포하라는 제안 아닌 제안을 한다. 선택의 여지가 없는 랜드는 자동폭파장치가 이식된 채 윈게이트, 프랑켈, 유라이아 등 사형수들과 과거 1998년의 지구로 향한다. 그는 브리지스트의 시초가 된 존 브릿지스와 미래의 독재자 제리 의원을 없애려 튜니스가 온 것을 알게 된다. 추격전 끝에 튜니스는 브릿지스와 제리를 없애 역사를 바꾸는데 성공하나, 결국엔 랜드에게 죽음을 당하고 랜드 역시 브릿지스의 전처 캐시를 구하고 죽음을 맞는다. 유일하게 미래로 살아 돌아간 윈게이트는 모든 역사가 바뀌어 평화로운 세계가 펼쳐져 있음을 알게 된다.

  데이비드 브래들리가 주연을 맡았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