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936) 기숙사 대소동 4 (Revenge Of The Nerds 4: Nerds In Love, 1994) - 재고 있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4. 9.
728x90
반응형

기숙사 대소동 4 (Revenge Of The Nerds 4: Nerds In Love, 1994)

 

 

  이젠 언급하기도 민망할 정도로 지긋지긋한 시리즈물로 전락해버린 졸작 코미디 영화다. 4편에서는 트림쟁이 부거(커티스 암스트롱)이가 결혼식을 계획한다. 하지만 부거의 장인이 딸을 내주는 것을 결사 반대하자, 얼뜨기 군단이 다시 모인다.

  제대로 미쳐버린 시퀄로, 사랑을 하든 뭘하든, 껄껄거리는 웃음소리와 트림 파티에 얼뜨기 유머들이 너무 반복적이라서 기계 소음처럼 들린다. 얼뜨기의 종말에 용눈을 제대로 박은 작품이다.

  [초록창 줄거리] 아담스 대학의 명물 '촌뜨기들' 중에서도 왕트림의 귀재, 못말리는 코딱지로 통하는 부거의 결혼 전야에 전국에 흩어졌던 촌뜨기들이 다시 뭉친다. 부거가 장가 가기로 결심한 상대 지니는 졸부에다 정계 입문을 꿈꾸는 에런 험프리란 자의 막내딸. 에런은 부거가 가문에 도움이 안 된다는 판단이 서자 먹고 노는 큰사위 칩을 시켜 부거의 뒤를 쫓기 시작한다. 생긴 건 희한하지만 똘똘하고 잘 노는 촌뜨기들과 부거가 지니의 가족들을 하나 둘 설득시켜 갈 즈음, 칩은 부거가 만든 사생아라며 10살 먹은 꼬마를 데리고 나타난다. 그러나 천하에 둘도 없는 천생연분 부거와 지니가 꿈쩍도 않자 이번엔 부거의 총각파티를 여자파티로 만들어 비디오 촬영을 시도하는 칩. 하지만 띨띨한 칩보다 앞서나가는 아담스의 천재 루이스의 솜씨로 비디오는 칩의 변태적 성관계를 적나라하게 보여주는데......

  줄리아 몽고메리, 로버트 캐러딘, 코린 보어러, 브라이언 토치 등이 출연한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