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955) 황야의 건달 (Lust In The Dust, 1985)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4. 17.
728x90
반응형

황야의 건달 (Lust In The Dust, 1985)

 

 

  서부 황금 개척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웨스턴 코미디 영화(스파게티 웨스턴물 패러디)다. 레이디 디바인이라는 굉장히 독특하고 풍만한 여배우가 이 작품에 출연하기 때문에 소장 가치가 나름 있는데, 나는 그녀에 대해 잘 모르지만 이 영화에서는 확실히 코미디언 기질을 발휘하고 있어서 그녀의 연기가 마음에 든다.

  디바인이 배역에 완전히 몰입했다는 것을 빼고는 크게 매력이 떨어지는 작품인데, 배우이자 감독으로 유명한 폴 바텔(폴 바르텔)의 괴상한 유머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이 작품이 그럭저럭 볼만한 수준으로 다가올지도 모른다.

  거구의 여성 로지는 무법자들에게 겁탈을 당하나 과묵한 카우보이 아벨에 의해 곧 구조된다. 둘은 칠리 베르데라 불리는 마을에 도착하고 그곳에서 마게리따라는 여인과 파트너 베르난도를 만난다. 마게리따는 술을 파는 여자인데, 마을 사람들은 이상하게도 술 보다는 다른 것에 관심이 있고, 로지와 일행은 그것이 보물 지도임을 알아낸다. 황금이 묻힌 보물지도라! 마침 로지가 그 황금 지도의 반쪽을 가지고 있었으며, 마게리따와 함께 전체 지도를 완성한 뒤 황금 사냥에 나설 것처럼 보이지만......

  전반적으로 영화는 많이 지루한 편인데, 스파게티 웨스턴물의 팬이라면 지루함이 조금 덜 할지도 모른다. 연소자 관람불가. 국내 비디오 출시판이 희귀한 편이라서 소장 가치가 높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