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925) 탈주자 (Nowhere To Run, 1993)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4. 19.
728x90
반응형

탈주자 (Nowhere To Run, 1993)

 

  

  장 끌로드 반담이 출연하는 영화 중에서 그나마 국내 관객들에게 알려진 작품이다. 오락용으로 즐기기에 적합한 작품으로, 로잔느 아퀘트, 키에란 컬킨, 안쏘니 스타크 같은 배우들도 출연한다. 탈주자 샘은 작은 마을까지 오게 되고, 그곳에서 남편을 잃은 채 홀로 버텨오고 있는 클라이디를 만나게 된다. 두 사람은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고, 샘은 클라이디가 부동산 개발업자 사기꾼들로 인해 고통을 받는 것을 알게 된다. 폭력적인 사기꾼들로부터 클라이디를 지키기 위한 사나이 샘의 한판 승부!

  [초록창 줄거리] 샘(Sam Gillen: 쟝-끌로드 반담 분)은 친구 빌리(Billy: 안소니 스타크 분)과 은행을 털다 경비원을 살해한 죄로 복역을 하게 되는데, 진범인 빌리가 죄책감을 느껴 샘을 위해 탈출 계획을 세운다. 결국 수송 중인 형무소 차량을 공격하여 샘을 구해내나, 빌리는 경관의 총에 맞아 죽고, 샘은 경찰의 추격을 받으며 끝없는 외로운 방랑을 시작한다. 작은 마을 강가에 야영을 하게 된 샘은 무키(Mookie: 키에란 컬킨 분)와 브리(Bree: 티파니 토브만 분), 두 아이와 사는 젊은 미망인 클라이디(Clydie: 로잔나 아퀘트 분)의 가족을 알게 되고, 어린 소년 무키는 샘에게 호기심과 함께 깊은 정을 느끼게 된다. 한편, 이 마을은 부동산 개발이 진행 중으로, 땅을 팔지 않으려는 클라이디는 악덕 부동산업자들의 협박에 시달리고, 클라이디가 믿는 것은 경관 로니(Lonnie: 에드워드 브래치포드 분)지만, 그도 업자들에게 뇌물을 먹고 한편이 되어 클라이디의 땅 탈취에 열을 올린다. 이 사실을 모르는 클라이디는 자신의 힘만으로 땅을 지키려 하지만, 사태는 점점 그녀에게 불리해져만 간다. 부동산 업자들이 보낸 깡패들에게 당할뻔한 클라이디를 샘이 구해준 것을 계기로 클라이디는 샘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또한 땅 팔기를 거부했던 이웃집에 불이 나자 샘은 목숨을 걸고 그들을 구한 이후 샘은 가족을 지키려 사력을 다한다. 하지만, 샘이 탈옥수라는 사실을 알아낸 악당들이 경찰에 신고, 샘은 다시 도망자의 길을 택하게 된다. 경찰의 추격을 피한 샘은 무키와 클라이디를 잊지 못해 다시 발걸음을 돌린다. 마침, 클라이디를 협박하여 토지매각 문서에 강제 날인을 하게 하려던 일당은 샘에게 모두 일망타진 되지만, 몰려온 경찰은 샘을 체포한다. 다시 감옥으로 가야만 하는 샘은 클라이디에게 돌아올 것을 약속, 언제까지나 기다리겠다는 그녀의 말을 뒤로 경찰에 압송된다.

  연소자 관람불가. 라이언 고슬링이 출연하는 '드라이브 (Drive, 2011)'가 이상하게 생각났던 영화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