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1164) 애증의 여인 (Black Magic Woman, 1991)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5. 31.
728x90
반응형

애증의 여인 (Black Magic Woman, 1991)

 

 

  마크 해밀이 주연을 맡은 호러/스릴러물로 아트 갤러리를 운영하는 한 남자가 자신에게 접근해 악마의 주문을 건 여자를 상대로 벌이는 시시콜콜한 사건들을 그리고 있다. 에로틱한 장면들이 밋밋하게 그려진 졸작으로 약간 슬래셔적인 느낌이 그나마 체면을 지켜주고 있다.

  [초록창 줄거리] 스트라더스 화랑의 주인인 트라비스(Brad Travis: 마크 하밀 분)와 그의 동료이자 여자 친구인 다이안(Diane Abbott: 아만다 위스 분)은 전시회를 통한 그림 경매를 한다. 경매 도중 화랑에 초대된 손님 중 카산드라(Cassandra Perry: 아폴로니아 코테로 분)라는 여자와 트라비스는 사랑을 나누는데 이를 눈치챈 다이안은 질투를 느낀다. 트라비스를 사랑하는 다이안의 눈을 피해 트라비스는 카산드라와 관계를 계속 가지던 중 뉴욕의 경매 시장에서 큰 성과를 올린 다이안의 천재적인 소질에 트라비스는 카산드라와 절교를 선언하며 다이안과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 집요하게 사랑을 강요하는 카산드라를 트라비스가 멸시하자 그녀는 복수를 결심, 트라비스를 괴롭힌다. 카산드라는 악령이 깃들어 있는 여인으로 트라비슬 처치하려 하지만 다이안의 도움으로 트라비스는 카산드라를 죽인다.

  연소자 관람불가. 국내 비디오 출시판은 희귀한 축에 속한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