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199) 사커 독 (Soccer Dog, 1999)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6. 8.
728x90
반응형

사커 독 (Soccer Dog, 1999)

 

 

  2편보다는 나은 편이지만, 많은 영화(축구)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IMDB 평점 테러를 받았던 작품이다. 고아원에서 가족의 사랑을 느끼지 못하며 자란 펠튼은 자신이 성장했던 고아원에서 클레이라는 소년을 입양한 후 가족 관계를 계선하기 위해 축구를 권유한다. 하지만 축구에 관심이 없던 클레이는 우연히 떠돌이 개 링컨을 만나면서 축구에 흥미를 느끼게 된다. 가족 관계도 개선되는 동시에 사커 독 링컨의 활약으로 클레이 역시 고아로서의 치욕스러움을 떨치고 자신감을 회복한다.

  [초록창 줄거리] 고아원에서 성장한 앨든(Alden: 제임스 마샬 분)은 아름다운 부인 엘레나(Elena: 올리비아 다보 분)와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그러나 무언가 부족한 듯 허전함을 느끼던 그는, 자신이 성장한 펠튼 고아원에서 클레이(Clay: 제레미 포리 분)를 입양한다. 아직은 어색하기만 한 가족관계를 개선하기 위해 앨튼은 클레이에게 자신이 어릴 적 너무나 좋아했던 축구를 배울 것을 권유한다. 그러나 축구에 별반 재미를 느끼지 못하는 클레이. 어느 날 연습을 마치고 돌아오던 길에 링컨이라는 떠돌이 개를 발견한다. 개 키우는 것을 반대하는 양부모에게 반발하는 클레이는 링컨에게만 유난히 집착하고 애정을 쏟아 붓는다. 연이은 시합에서 패해 사기가 떨어진 축구팀의 훈련장. 클레이를 따라온 링컨이 갑자기 뛰어들어 도저히 믿기 어려운 축구 실력을 보여준다. 팀의 주전선수로 전격 캐스팅된 링컨. 클레이의 팀은 축구천재 링컨의 도움으로 결승전에 진출하고, 링컨과 축구팀은 전국적으로 유명해진다. 그러나 결승전을 하루 앞둔 날, 개 전문 도둑이 링컨을 납치하고 만다. 클레이는 앨튼에게 도움을 청하고, 둘은 링컨을 찾아 나서는데......

  제임스 마샬, 올리비아 다보, 빌리 드레이고 등 나름 이름 값 하는 배우들이 사커 독 '링컨' 앞에서 쩔쩔매는 듯 보인다. 마지막 gif짤에서 볼 수 있듯이 강아지의 축구 실력이 사실 다 그 정도 수준이다. 동물이 나오는 많은 영화들처럼 억지스러운 감동이 녹아있는 작품이다. 전제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