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297) 캐논볼 (The Cannonball Run, 1981)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6. 22.
728x90
반응형

캐논볼 (The Cannonball Run, 1981)

 

 

  추억의 80년대 헐리우드 코미디물로 유명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흥행작이다. 내 블로그에서 이미 2편과 3편을 졸작으로 소개한 바 있다. 무려 3000마일을 달리는 미 대륙 횡단 경주, '캐논볼 레이싱'! 이 경주에 참가한 아랍의 부호왕, 사업가, 내기 도박사들, 007 제임스 본드 워너비 등 다양하다. 이들이 도로에서 벌이는 각종 해프닝과 묘기들이 영화의 관전 포인트다.

  [초록창 줄거리] 오하이오주에서 캘리포니아 LA까지 3천 마일을 달리는 미대륙 횡단 경기, '캐논볼 경주' 참가자 중에는 아랍의 부호왕, 사업가, 내기 도박사인 제이미와 샘, 007 제임스 본드 역 로저 무어를 흉내내는 재벌 시모아 빅터와 J.J. 팀이 있다. 경기에 우승하기 위해 참가자들은 온갖 기발한 방법을 다 동원한다.

  영화가 처음 나왔을 당시 굉장히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버트 레이놀즈, 로저 무어, 파라 포셋, 돔 델루이스, 딘 마틴, 새미 데이비스 주니어, 아드리앤 바르뷰, 성룡, 버트 콘비, 피터 폰다, 타라 버크만, 쟈니 윤 등 다양한 배우들이 등장한다. 2015년도에 리마스터링된 버전이 국내에서 다시 개봉하면서 이 시리즈물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