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462) 베스트 프렌드 (Best Friends, 1982)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7. 13.
728x90
반응형

베스트 프렌드 (Best Friends, 1982)

 

 

  여느 통속적인 로맨틱 코미디물과 큰 차이가 없는 전형적인 헐리우드 코미디물이다. 아카데미 시상식(오스카) 음악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바있다. 여러 해 동거를 해온 한 커플이 결혼을 결심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신혼 여행 이후 뒤죽박죽 일정을 보내며 서로 간에 우정과 사랑을 확인하는 뻔한 내용을 담고 있다. 감독은 단순한 연애와 결혼의 차이를 강조하려고 했던 것처럼 보인다.

  [초록창 줄거리] 리차드와 폴라는 함께 동거하면서 각자 자기의 일을 하는 친구 사이이다. 둘이 새로 집을 사서 이사하면서 리차드가 폴라에게 결혼 제의를 하지만 폴라로서는 결혼 후 서로의 어색함을 두려워한 나머지 망설이지만 결국 결혼하기로 한다. 폴라와 리차드는 양가 부모님댁에 머물며 신혼여행을 보내기로 하고 먼저 폴라네 집을 방문하게 된다. 방문한 이들은 마침 결혼 40주년이 된 폴라 부모님의 파티에 참석하게 된다. 하지만 추운날씨에 익숙치 못한 리차드는 날씨와 폴라네집 문화에 당황스러워 하게 된다. 이번엔 리차드의 집에서 당황스러움을 느끼는 폴라. 시어머니의 호들갑과 이혼후 친정에 와 있는 시누이의 수다스러움에 정신이 없어진 폴라는 리차드가 권해준 신경안정제를 먹고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다가 정신을 잃고 만다. 집에 돌아와 서로의 겪은 불편함과 불만을 이야기 하면서 틈이 벌어진 이들은 마침내 헤어지자는 결론을 갖게된다. 하지만 각본 수정 작업 때문에 영화업자인 래리 사무실에 불려가서 각본 강금당한 채 다시 함께 마지막 장면을 써야하는 상황에 놓이게 되고, 열네시간 동안 서로의 의견충돌로 다투게 되지만 결국, 진정 사랑하는 사람은 바로 내 앞에 있는 래리와 리차드란 사실을 다시한번 깨닫고 진정한 우정도 깨닫게 된다.

  SKC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