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567) 형사에겐 디저트가 없다 (Serial Lover, 1998)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7. 31.
728x90
반응형

형사에겐 디저트가 없다 (Serial Lover, 1998)

 

  

  감독 제임스 허스에게는 이 영화가 장편 데뷔작인데, 가히 놀랄만한 신인 감독의 등장이었다. 각종 비평가를 비롯한 대중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피범벅 코미디물 '형사에겐 디저트가 없다'는 국내에서도 리메이크될 정도로 독특하고 재미있는 작품이었다.

  파리의 아파트에 혼자 살고 있는 클레어는 마음의 결정을 내리기 위해 애정 관계에 있는 4명의 남자친구들을 모두 자신의 집으로 초대한다. 한 편, 이 아파트에 잠입한 좀도둑으로 인해 수사를 진행 중인 경찰은 클레어의 집에 들러 이상유무를 확인한다. 하지만 클레어의 실수로 인해 남자친구들이 모두 살해를 당하는 등 끔찍한 결과가 벌어지고, 동시에 깜짝 파티를 준비하기 위해 찾아온 친구들로 인해 클레어의 집은 아수라장이 되는데......

  [초록창 줄거리] 호화 맨션에 추리소설 작가라는 독창적인 직업의 끌레 도스테(Claire Doste: 미쉘 라로크 분)에겐 사랑스런 여동생과 그녀를 사랑하는 많은 남자들이 있다. 그녀는 누가 봐도 이 보다 더 행복할 수 없을 것 같아 보인다. 이제 곧 생일을 맞는 매력적인 끌레는 지금이 가정을 이룰 시기라고 생각한다. 그녀는 남편이자, 아이 아버지, 반려자이자 연인이 되어 줄 딱 한 명의 남자를 선택해야 한다. 그녀는 여동생의 충고에 따라 그 해답을 찾기 위해 사랑하는 네 남자를 생일 만찬에 동시 초대한다. 그리고 이제 이 밤이 가기 전 결정을 내려야 한다.
  악몽으로 변한 만참의 밤이 이상야릇한 만찬이 드디어 시작되었다. 샤샤(Sacha Peters: 안토인 바슬러 분), 하킴(Prince Hakim: 지네딘 소우아렘 분), 찰스(Charles Thiriot: 미셀 부일러모즈 분), 위치(Ruitchi Di Chichi: 질스 프리밧 분). 네 명의 남자가 결코 다시는 디저트를 맛볼 수 없게 된 마지막 파티가 시작된 것이다. 그것은 마치 바지 지퍼를 올리지 않은 것 같은 사소한 실수로 시작되었다. 그러나 나이프가 심장에 꽂히고, 깨진 유리조각이 날아 다니고 스케이트 날이 머리를 가르는 등 만찬은 순식간에 악몽으로 변해 버린다. 그리고 같은 빌딩 내에서 범인을 뛰쫓는 형사와 범죄자, 그리고 자신의 집에 나타나 즉석파티를 여는 광분한 젊은이들. 이제 끌레는 네 사람의 시체를 끌어안고 무언가를 해야 한다. 그녀는 총을 입에 물고도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몰랐다. 우선 시체 한 구는 냉장고에, 또 하나는 욕조 위에서 말리는 빨래와 함께 매달기도 하고. 한 구의 시신은 텔레비앞에 그리고 남은 마지막 시체는 자루 속에 숨기고. 제 집처럼 들락거리는 형사 때문에 마음을 졸이고 게다가 막무가내의 도둑들과 한바탕 소동을 벌어야 한다.

  추천 작품이다. 코믹 잔혹극이라는 신장르가 탄생됐을 만큼, 그 비쥬얼이 막강한 작품이다. 기발한 아이디어, 특유의 프랑스식 유머와 화려한 색감 등이 더해져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진 수작이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