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570) 총알탄 사나이 3 ​(Naked Gun 33 1/3: The Final Insult, 1994)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7. 31.
728x90
반응형

총알탄 사나이 3 ​(Naked Gun 33 1/3: The Final Insult, 1994)

 

  

  고인이 된 레슬리 닐슨과 안나 니콜 스미스가 출연하는 시리즈 코미디물의 3편이다. 패러디 코미디물을 논할 때 빼먹을 수 없는 작품이기도 하다. 레슬리 닐슨과 안나 니콜 스미스 외에도 프리실라 프레슬리, 조지 케네디, O.J. 심슨, 프레드 워드, 엘렌 그린 등이 출연하며 스타 급 배우들의 카메오 출연도 눈여겨 볼만 하다.

  3편에서는 경찰 생활을 끝낸 프랭크가 테러범의 소행을 막아달라는 국장의 부탁에 따라 다시 교도소에 잠입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리고 있다. 테러리스트와 함께 교도소를 탈출한 프랭크는 이후 아내가 테러리스트에게 인질로 잡힌 것을 알고 테러리스트가 주둔해 있는 오스카 시상식 장소로 향하는데......

  [초록창 줄거리] 프랭크(Lt.Frank Drebin: 레슬리 닐슨 분)는 30년간의 경찰 생활을 끝내고 정년 퇴직을 하게 된다. 정든 총과 뱃지를 반납하고 보통 생활로 돌아가 집안 일과 잡다한 일들을 하며 지낸다. 하지만 아내와의 관계가 예전같지 않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국장으로부터 시청을 폭파하려 했던 테러범들이 음모를 꾸미고 있으니 도와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아내와 싸우면서까지 경찰일을 도와주던 프랭크는 70년대 만났던 타냐(Tanya Peters: 안나 니콜 스미스 분)가 교도소안에서 폭탄 테러를 조정했을거라고 추정되는 로코(Rocco: 프레드 워드 분)의 애인임을 알게 된다. 또한 로코의 다음 폭파물이 뭔지를 알아내기 위해 교도소안으로 잠입한다. 어느날 탈출계획서를 간수에게 빼앗길뻔한 로코를 도와준 프랭크는 로코에게 신임을 얻게 되고 결국 둘은 탈출하게 된다. 프랭크는 이를 경찰에게 알리려 하지만 연락할 방법이 없다. 그래서 타냐의 비둘기를 보내려 했지만 실패한다. 한편 별거 중인 아내가 손수건에 써있던 주소를 보고 찾아오는데 오히려 로코일행의 인질로 끌려디니게 된다. 한참 후 로코의 목표물을 알고 아내와 함께 일일이 찾아보지만 찾지 못하고 아내만 인질로 잡히게 된다. 그러나 마지막 순간에 프랭크의 엉뚱한 행동과 재치로 일이 해결되고 서로의 사랑까지 확인한다. 아이를 못가져 고민하던 그들은 프랭크가 다시 일을 시작한 후 귀여운 사내아이까지 낳게 된다.

  몇몇 웃긴 장면들이 포진되어 있으며, 초반부와 마지막 오스카 시상식을 패러디한 시퀀스가 재미있다. 허나 크게 기억에 남을 장면들이 없는 게 흠이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