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634) 카메론 디아즈의 섹시 블루 ​(Head Above Water, 1996)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8. 9.
728x90
반응형

카메론 디아즈의 섹시 블루 ​(Head Above Water, 1996)

 

  

  별 기대 없이 본다면 그럭저럭 볼만한 작품이다. 국내 비디오 출시사의 유치한 제목 때문에 에로틱 드라마물처럼 보이지만 그런 영화는 아니다. 하비 케이틀, 카메론 디아즈, 크레이그 쉐퍼, 빌리 제인 등이 출연하며, 전체적으로 등장하는 사람들이 적은 작품이다.

  [초록창 줄거리] 메인 해안에서 멀리 떨어진 어느 외딴섬. 명망있는 판사(하비 케이틀 분)와 젊고 매력적인 그의 아내 나탈리(카메론 디아지 분)는 그녀 가족의 외딴 바닷가 별장에서 수영과 보트놀이들으로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고 있다. 작은 오두막에 사는 조각가이자 그 섬의 관리인으로 일하는 나탈리의 어릴 적 친구 랜스(크레이그 쉐퍼 분)만 없다면 이 섬에는 단지 그들 두사람뿐이다. 죠지와 랜스가 바다로 밤 낚시를 나간 어느날 저녁, 나탈리는 옛 연인 켄트(빌리 제인 분)의 갑작스런 방문을 받고 깜짝 놀란다. 맙소사, 게다가 그는 아직도 여전히 매력적인 모습을 하고 있었다. 집엔 그녀와 그, 단지 둘뿐. 집요하게 유혹하는 켄트와 남편에 대한 의무감으로 혼란스러워하는 나탈리. 새벽이 되어 남편이 돌아오는 뱃소리에 놀라, 침실로 달려가 켄트를 흔들어 깨우지만, 침대위의 켄트는 벌거벗은 채 죽어있다. 놀라움과 당황스러움 속에서도 남편의 의심이 두려운 그녀는 켄트의 모든 흔적을 없애고 시체를 거실 지하실에 숨겨 버린다. 하지만 나탈리의 이상스런 행동에 시체는 금방 들통이 나고, 각자 살인자의 누명을 쓰게될까 두려워한 죠지와 나탈리는 시체를 감추기 위해 갖은 방법을 다 동원한다. 그러나 켄트가 보냈다던 방문을 알리는 여우 그림 엽서가 사라지고, 잘자던 켄트는 갑자기 죽음을 당한다. 보드카 병에 메탄올을 담아 놓았다던 남편 죠지도 의심스럽고, 나탈리의 주변을 빙빙돌며 허구헌날 그녀의 그림만 그려대는 친구 랜스도 의심스럽다.

  영화는 나체 상태로 죽은 채 누워있는 한 남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그 미스테리를 풀어가기에 바쁜 척 한다. 판사 죠지와 그의 아내 나탈리는 캘리포니아 해안에 위치한 별장 근처에서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고 있다. 그러던 도중, 나탈리의 옛 애인이 나타나면서 그녀는 복잡한 감정에 휩싸이는데......

  카메론 디아즈 때문에 그나마 영화가 산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