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665) 투 웡 푸 ​(To Wong Foo Thanks For Everything, Julie Newmar, 1995)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8. 15.
728x90
반응형

투 웡 푸

​(To Wong Foo Thanks For Everything, Julie Newmar, 1995)

 

  

  '여장 남자(드래그 퀸)' 소재를 전면으로 내세운 흥겨운 코미디물이다. 평소 남자다운 이미지를 보여줬던 패트릭 스웨이즈, 웨슬리 스나입스 같은 배우들의 여장 연기가 돋보인다. 존 레귀자모, 제이슨 런던, 크리스 펜 등도 함께 출연한다.

  여장을 한 채 무대에서 각종 끼를 선보이는 드랙 퀸 경연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녹시마와 비다는 헐리우드 본선 경기 참가권을 얻게 된다. 이들은 여행 도중 합류하게 된 까불까불한 성격의 치치와 함께 차량을 통해 목적지까지 이동하는데, 도중에 보수적인 동네를 거치면서 각종 난관에 부딪치게 된다.

  [초록창 줄거리] 뉴욕 드랙 퀸(여장남자) 컨테스트에서 우승한 세명의 드랙퀸 비다(Vida Boheme: 패트릭 스웨이지 분), 녹시마(Noxeema Jackson: 웨슬리 스나입스 분), 치치(Miss Chi-Chi Rodriguez: 존 레귀자모 분)는 뉴욕 패션의 여장 차림으로 꿈도시 헐리웃을 향해 돌진했다. 하지만 이 세 명은 가는 도중 몹쓸 경찰관의 검문에서부터 컬쳐(사회) 쇼크의 현장인 폭소가 시작된다. 경찰관의 그곳을 차 때려 눕힌 세 여장 남자들은 신더스 빌에 고장난 차를 고치기 위해 도착한다. 주민들의 놀라운 시선 속에 이들은 서커스단이 방문한 듯한 흥겨움과 연속되는 폭소 사건을 일으키며 신더스빌을 온통 축제와 흥분으로 불사른다. 이 여행이 만든 또하나의 기적은 남편에게 매맞고 살던 전형적인 가정주부 앤(Carol Ann: 스터커트 채닝 분)에게도 찾아왔다. 삶의 의미를 잃고 살던 앤은 그들을 만나 용기를 얻게 되고 새로운 인생을 출발한다. 여자인줄 알고 그들에게 사랑을 느끼는 청년들과 이별을 뒤로 하고 그녀들은 헐리웃 드랙퀸 컨테스트 대회에서 우승한다.

​  간혹 웃긴 장면들이 있지만, 갈수록 지루해지는 편이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