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스릴러

T506) 갈매기섬의 비밀 (The Secret Of Seagull Island, 1982)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9. 11.
728x90
반응형

갈매기섬의 비밀

(The Secret Of Seagull Island, 1982)

 

 

  'Seagull Island'라는 제목의 TV 미니시리즈물이 82년도에 영화처럼 재편집되어 비디오로 출시된 경우다. TV용 영화라고 보면 좋을 것 같다. 기존 TV 미니시리즈물에서 주연을 맡았던 프루넬라 랜섬이 여기서도 출연한다. 이탈리아/영국 합작이지만, 사용된 언어는 영어다.

  [비디오 출시판 줄거리] 장님소녀는 바다속 동굴에 갇혀있었다. 갈매기섬의 이글어진 성과 공포의 전율, 장님소녀는 어째서 유괴되었는가? 의혹과 전율과 공포의 3중주. 죽음, 폭행, 변태가 도사린 공포의 섬. 오싹하는 충격, 그것은 질식이었다. 덜컹하는 쇼크 그것은 비명이었다. 짜릿한 절망 그것은 눈물이었다. 캄캄한 동굴속에 너를 기다리는 공포. 음산한 갈매기섬을 뒤덮는 검은 요기, 누군가가 숨어있다. 누군가가 보고있다. 걷지도 뛰지도 날지도 기지도 못하는 공포의 제물은 누구인가? 공포의 제물은 누구인가? 

  영화에 대한 평가는 좋은 편이다. 을씨년스러운 분위기가 몫을 충분히 하고 있으며, 주인공을 맡은 프루넬라 랜섬과 제레미 브렛이 확실히 눈도장을 찍는다. 다만, 전체적인 미니시리즈 버전을 영화처럼 편집하고 잘라냈기 때문에 서사적인 면에서 구멍이 많다. 완벽한 스릴러물을 기대하기에는 어려운 구석이 있다. 

  대우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