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드라마

D723) 슬라이딩 도어즈 (Sliding Doors, 1998)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11. 23.
728x90
반응형

슬라이딩 도어즈 (Sliding Doors, 1998)

 

 

  가볍게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드라마 영화로 편의상 드라마 장르로 분류한다. 당시 인기를 끌었던 기네스 팰트로가 주연을 맡아 국내 비디오 시장에서도 나름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한 여성의 인생이 지하철을 타거나 놓쳤을 때를 기점으로 완전하게 뒤바뀌는데, 각각의 상황을 촌스럽지 않게 연출해 몰입감을 높였다. 비슷한 영화로 '롤라 런 (Lola Rennt, 1998)'이 있으며, 두 작품의 분위기와 느낌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비교해서 감상하는 것도 좋을 법하다.

  [초록창 줄거리] 잘 나가던 커리어 우먼이 상사의 맥주 여섯 캔을 다 마셨다는 터무니없는 이유로 출근과 동시에 해고를 당한다. 집으로 돌아오는 플랫폼에서 지하철을 놓친다면. 동거하는 남자친구 제리는 옛 애인을 만나고 그녀는 노상에서 강도를 당해 병원에 실려간다. 만약 그 지하철을 탔더라면. 그녀는 바람 피는 남자친구와 끝장을 낸 후 지하철에서 만난 운명적 남자 제임스와의 재회!

  연소자 관람불가. 영화 초반에 다소 민망한 장면이 있어서 그런지 청소년 관람불가 딱지가 붙었다. 미국/영국 합작으로 저예산 영화임에도 당당하게 흥행 수익을 냈으며, 다수의 영화제에서 러브 콜을 받아 작품성도 나름 인정 받았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