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1176) 킬링 박스 (Grey Knight, 1993)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11. 27.
728x90
반응형

킬링 박스 (Grey Knight, 1993)

 

 

  'Ghost Brigade'라는 부원제를 지닌 전쟁 호러물이다. 코빈 번슨, 마틴 쉰, 레이 와이즈, 아드리안 패스더, 딘 캐머런, 빌리 밥 손튼, 데이빗 아퀘트, 알렉시스 아퀘트 등 인지도 있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호러 웨스턴 필름이다. 남북전쟁 배경의 수퍼내추럴 호러물이라고 볼 수 있는데, 소재 자체가 딱히 관심 가는 소재가 아니라서 그런지 재미있게 감상하지는 않았다. 비디오 출시판은 비교적 호러물처럼 나왔지만, 원작 포스터는 죄다 액션 영화처럼 생겨서 장르를 알 수 없게끔 해놓았다.

  [초록창 줄거리] 1863년, 미국은 남북전쟁의 열기가 한창이다. 그러나 테레시 계곡은 남북전쟁의 이념과 달리 다른 전세가 벌어지고 있다. 연합군과 동맹군이 그들의 군에 대한 충성심과는 별개로 세인트 앤드류 요새에서 처형당한 채 발견되었다. 이들의 지휘사령관인 조지 탈만(Colonel George Thalman: 레이 와이즈 분)은 부하들의 시체가 X자로 엎어진 채 숲에 난무하고 잘려진 목과 입에는 진흙으로 채워져 있고 유일한 단서가 벨트버클에 새겨진 중세기사를 상징하는 X자와 그 이면의 알라바마 51 중대. 이 대학살을 보고받은 하워스 장군(General Haworth: 마틴 쉰 분)은 자신의 부대가 이런 참변을 당하고 전쟁 계획에 치명적인 지장을 받게 되자 곧 조사에 착수한다. 하워쓰 장군은 추적부대로 유명한 전문가 존 할링 대위에게 임무를 부여하고, 이 임무를 마친 후에야만이 귀대할 자격이 주어진다. 할링 대위(Captain John Harling: 아드리안 패스다 분)는 자신에게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가 선택의 여지도 없는 것일뿐 아니라 연합군에게만 과다충성을 보이는 탈만과 일하고 싶지 않았다. 할링 대위는 이전에 알라바마 51부대 사령관이었던 느헤미야 스트레인 대령(Colonel Nehemiah Strayn: 코빈 번슨 분), 지금은 연합군의 포로인 그를 합류시킨다는 조건하에 이 임무를 감행한다. 하지만 연합군에게 일체의 도움도 주고 싶지 않은 스트레인은 이 소행의 주범이 자신의 부하들이었다는 오명을 벗기고자 같이 추적을 시작한다.

  연소자 관람불가. 지루한 시간을 달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