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드라마

D753) 킬러 룩스 2 (Lover's Leap, 1995)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2. 3. 29.
728x90
반응형

킬러 룩스 2 (Lover's Leap, 1995)

 

 

  이 시리즈물은 국내에 비디오용으로 묶음 출시되었는데, 1편부터 4편까지 전부 관련이 없는 영화들로 묶어놓았다. 에로틱한 장면들이 공통적으로 포함되어있을 뿐, 장르나 분위기 등이 전부 다른 졸작 시리즈물이다. 이미 블로그에 1편, 3편, 4편을 전부 소개한 상태이며, 2편을 마저 소개하려고 한다. 

  [초록창 줄거리] 심약한 성격의 닉(Nick: 마이클 제이 분), 그는 어머니가 약물과용으로 죽은 뒤, 그저 아름다운 조안나(Johanna: 캐리 웨스트코트 분)와 함께 있는 것만을 즐긴다. 조안나는 그런 닉에게 조금씩 불만이 쌓아가지만 그가 심리적 타격을 받을까봐 말을 꺼내지 못한다. 닉의 양아버지 알렉스(Alex: 모 저스티니 분) 역시 닉의 어머니가 죽은 후 모든 일에 흥미를 잃고 지낸다. 동생 찰리(Charlie: 크레이그 스텝 분)는 그에게 아내의 친구를 소개시켜 주지만 그 어떤 여자도 그의 꺼진 열정을 깨운진 못한다. 마음대로 되지 않는 사업. 주소불명의 편지들. 알렉스는 자신의 산장으로 무작정 떠나버린다. 오래간만에 일상에서 벗어나 시골 바의 정취에 젖던 그의 눈에 한 금발의 여인이 띈다. 알렉스는 그녀에게 어떤 이끌림을 느낀다. 조안나 역시 그의 눈길을 떨치지 못한다. 둘은 산장에서 서로의 느낌을 확인한다.

  에로틱 스릴러물로 분류된 다른 '킬러 룩스' 시리즈와는 다르게 평범한 에로틱 드라마/로맨스물로 분류할 수 있다. 아내와 사별 이후, 아들의 여자친구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으며, 남성 관객들을 위한 심야 소프트코어물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