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2000년대 이후 코미디

2C392) 기묘한 이야기들: 아이스크림 트럭 (The Ice Cream Truck, 2017)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2. 4. 4.
728x90
반응형

기묘한 이야기들: 아이스크림 트럭

(The Ice Cream Truck, 2017)

 

 

  비슷한 제목의 TV 시리즈가 미국에서 인기를 끌면서, 남발하듯이 '기묘한 이야기들', '기묘한 이야기' 같은 제목을 붙여 국내에서 마치 시리즈인 마냥 앞다투어 소개된 B급 졸작이다. 호러적인 측면도 있지만, 엉뚱하고 시시한 유머를 전면으로 내세운 호러 코미디물로 재미는 떨어지는 편이다.

  자신이 예전에 살던 고향으로 돌아와 작가 생활을 지속하려던 여주인공. 그러나 고향은 어딘지 모르게 바뀌어 있었고, 그곳에는 정체불명의 아이스크림 트럭이 있다. 미국에서는 아이스크림 트럭이 또래 청소년들의 문화나 어린 시절에 깊게 관여되어 있다. 한국으로 따지면, 과거 아이스께끼 장수나 달고나 장수 같은 건데, 이런 친숙한 문화를 공포 요소로 탈바꿈시키는 관행은 이미 예전부터 많이 시도되었다. 그래서 그런지 지루하고 뻔하게 다가왔다. 

  [초록창 줄거리] 프리랜서 작가인 매리. 어릴 적 살던 교외로 다시 이사를 온 후 글감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 남의 일에 간섭하기 좋아하는 동네 엄마들, 고향에 오니 떠오르는 즐거웠던 젊은 시절, 묘한 기류가 흐르는 옆집 청년과의 뜨거운 만남, 그리고 왠지 모르게 으스스한 아이스크림 트럭. 남편과 아이들이 도착하기 전 며칠 동안 매리는 뿌리칠 수 없는 달콤하고도 오싹한 유혹에 빠진다.

  18세 이상 이용가. 영화 속의 10대 소년이 너무 나이 들어보여서 몰입감이 떨어진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