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스릴러

T560) 디자이너 바디 (Midnight Temptations, 1995)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2. 10. 6.
728x90
반응형

디자이너 바디 (Midnight Temptations, 1995)

 

 

  랠프 포틸로(랄프 E. 포틸로) 감독은 성인물에 약간의 장르적인 양념을 넣어 싸구려 비디오용 영화들을 대량으로 제작한 인물이다. 그의 손에서 탄생한 '디자이너 바디' 역시 그런 류의 에로틱 스릴러물이다. 속편까지 존재하며, 수위 등을 고려하면 한국 관객들에게는 여전히 센 편이다. 물론 무삭제 버전으로 감상했다는 가정 하에서 말이다.

  [초록창 줄거리] 디자이너 지망생인 에이프릴(April: 웬디 해밀톤 분)은 라야(Raya: 캐서린 캠벨 분)라는 여자가 주최하는 의상 콘테스트에 참가한다. 해변가에서 열리게 되는 이번 행사는 높은 상금과 함께 유명 디자이너실에 발탁되는 행운이 주어지게 된다. 에이프릴은 이곳에서 우연히 유치원 동창생인 대니(Danny: 저스틴 로어 분)를 만나게 되고 그도 역시 참가했다는 말을 듣는다. 대회 기간 중 다양한 이벤트 행사의 하나로 해변 축제가 열린다. 축제에 가게 된 에이프릴은 최고의 디자이너로 알려진 데이몬(Damon: 사이몬 페이지 분)을 만나게 된다. 데이몬은 에이프릴의 매력에 이끌리며 집으로 초대한다. 에이프릴은 데이몬과 달콤한 시간을 즐기게 되고 다음날 인부들의 소리에 놀라 허겁지겁 집으로 돌아온다. 다음 날 형사가 에이프릴을 찾아 온다. 데이몬이 누군가에 의해 가위로 무참히 찔린 채로 발견되었다는 것이다. 경찰에서는 에이프릴과 데이몬이 함께 있었다는 주위 증언과 함께 에이프릴을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하게 된다. 에이프릴을 잘 알고 있는 친구 크리스티나(Christina: 카세이 밋첨 분) 형사는 그녀를 변호하지만 데이몬의 집에 설치되어 있던 도난방지 카메라에 의해 에이프릴이 살인자라는 심증을 굳혀 주는 화면이 포착돼 에이프릴은 더욱 궁지에 몰리게 된다. 한편 에이프릴과 대니의 의상은 예선을 거쳐 결선에 오르게 된다. 살인용의자로 지목되어 결선장소에 나갈 수 없게 된 에이프릴은 대니에게 자신의 작품을 결선에 출품시켜 달라고 부탁하게 된다. 경쟁자 이전에 에이프릴의 솔직한 점을 알게 된 대니는 그런 에이프릴을 적극 도와준다. 에이프릴은 자신이 데이먼과 보냈던 밤에 있었던 상황을 곰곰히 되새겨 보다가 뭔가 이상한 점을 발견해 내고는 다시 데이먼의 집으로 향한다. 에이프릴의 혐의룰 밝히기 위해 테잎을 검토하던 크리스티나는 테잎이 조작되었다는 것을 발견하고는 에이프릴을 찾으러 떠난다. 이들은 데이먼의 집에서 이 대회의 또 다른 참가자인 닉을 발견하고 그가 데이먼의 의상을 훔칠 목적으로 데이먼을 살해한 자라는 걸 알게 된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