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드라마

D797) 미궁의 살인 사건 (Murder Ordained, 1987)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3. 2. 6.
728x90
반응형

미궁의 살인 사건 (Murder Ordained, 1987)

 

 

  TV용으로 제작된 범죄 드라마 영화이며, 키스 캐러딘, 캐시 베이츠, 조베스 윌리암스, 존 굿맨 등이 출연한다. 영화에 대한 평가는 제법 좋은 편이다. 영화가 제작되어 방영되었을 당시에는 에미상 후보에도 오르는 등 작품성을 나름 인정받았다. 영화의 소재이자 논란이 된 살인 사건은 제작자들이 자료를 수집하는 과정에 애를 먹게 했다고 한다. 영화 속의 실존 인물인 마틴 앤더슨의 재판 전에 영화가 만들어지다 보니 여전히 영화를 두고 논란이 많은 것 같다.

  [초록창 줄거리] 야망에 찬 젊은 목사 톰 버드(Pastor Tom Bird: 테리 키니 분)와 교구민 로라 엔더슨(Lorna Anderson: 조베스 윌리엄스 분)은 아내와 남편 몰래 사랑을 불태우게 된다. 두 남녀는 그들의 애정 행각을 방해하는 아내와 남편을 없애기로 결심하고 각기 자동차 사고와 권총 강도를 가장하여 범행을 저지른다. 현장을 처음 조사한 교통 경찰관 존 룰은 의문점을 발견하게 되고 엄청난 교구민의 반대를 무릅쓰고 끈질긴 추적과 날카로운 수사로 마침내 비정한 살인사건의 베일을 벗긴다.

  세신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비디오가 1편과 2편으로 나뉘어 출시되었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