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스릴러

T587) 보니스 키드 (Bonnie's Kids, 1972)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3. 5. 31.
728x90
반응형

보니스 키드 (Bonnie's Kids, 1972)

 
 

 

  70년대 초반에 제작된 범죄 드라마/스릴러 영화로 쿠엔틴 타란티노의 '펄프 픽션 (Pulp Fiction, 1994)' 제작에 영향을 준 작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계부의 지긋지긋한 성폭행을 견디다 못해 총으로 살해한 후 도주하게 된 2명의 자매가 주인공이다. 이들은 부유한 삼촌이 거주하는 맨션으로 이동해 정체불명의 돈다발을 훔치고, 갱단과 연루되는 등 더욱 더 와일드한 삶을 살기 시작한다.
  영화의 제목이기도 한 '보니'는 두 여성의 어머니 성함인데, 영화 속에서는 비중이 매우 적다. 굳이 제목에 적을 정도로 '보니'를 들먹인 것은 아무래도 당시 유행했던 '보니와 클라이드' 폼때문이지 않았을까 싶다. 아무래도 영화의 결말이 더욱 그런 인상을 주며, 주인공이 자매이자 여성 버디인 점이 조금은 특별하다.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레즈비언 아내 등을 고려하면, 조금 더 여성 영화 버전으로 다듬어진 '보니와 클라이드' 느낌도 있다.
  안타깝지만 결론적으로 평가하면 B급 착취물에 가까우며, 편의상 스릴러 장르로 분류한다. 플레이보이 모델 출신이기도 했던 티파니 볼링이 주연을 맡았다. 뉴비디오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