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드라마

D820) 마리안느의 유혹 (Marianne's Temptations, 1973)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3. 7. 9.
728x90
반응형

마리안느의 유혹

(Marianne's Temptations, 1973)

 
 
 

  환영받지 못할 작품. 비디오 출시판의 희귀성은 크기 때문에 수집가들의 물색 대상일 뿐이다. 프랑스의 성인 영화들이 대부분 강도 높은 베드 신을 자랑하듯이, '마리안느의 유혹' 역시 농도 짙은 정사 장면들로 가득 차 있다. 1973년도 영화라서, 이미 50년이 지난 고전 유럽 영화지만, 알프스를 배경으로 하는 순수하고 관능적인 로맨티시즘이 그나마 영화의 품격을 높인다. 결과적으로 착취물에 불과하지만, 나름대로 의미는 있는 졸작이다.
  [줄거리] 다소 따분한 생활에 뭔가를 애타게 갈망하는 마리안느. 그녀는 같은 연배의 마르크와의 사랑에 만족하지 못하고 보다 관능적인 것을 꿈꾼다. 수영장에서 우연히 부동산 에이전트인 미남 밥을 만난 마리안느는 그를 위대한 사진 작가로 치켜세우며 유혹해 들어간다. 마리안느를 모델로 내세워 사진작가 행세를 하는 밥. 그러나 마리안느는 거짓 생활 속에 살면서도 자신의 순진함을 간직한채 조건없는 밥과의 사랑에 매달린다. 그러나 밥의 야망은 한계가 없다.
  삼부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불어 원제는 'Les tentations de Marianne'이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