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391) 죽음의 뺏지 (Maniac Cop 3: Badge Of Silence, 1993)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0. 8.
728x90
반응형

죽음의 뺏지 (Maniac Cop 3: Badge Of Silence, 1993)

 

 

  '엽살 경찰 (Maniac Cop, 1988)' 시리즈의 세 번째 속편이다. 죽음에서 다시 부활한 매니악 캅 '코델'은 그만의 정의를 합리화 시키며 사람들을 죽이고 다닌다. 뿐만 아니라, 그는 강도사건 중 실수로 사람을 쏴 죽여 기소당한 한 여경찰 까지 처치하려고 한다. '싸이코 캅 (Psycho Cop, 1989)'과 맥락을 같이하는 '엽살 경찰 (Maniac Cop, 1988)' 시리즈는 슬래셔적인 요소와 액션이 가미된 오락물이다. 전편에 비해 구석 구석 진 요소들이 많이 숨겨져 있다. 

  [초록창 줄거리] 유능한 경찰관인 매트 코델(Matt Cordell: 로버트 즈다 분)은 교도소내 순찰중 자신이 잡아들였던 죄수들에게 죽음을 당하고 부두에 버려지는데 한 흑인 주술사의 마법으로 죽음에서 부활되고 코델은 '매니악 캅'이 되어 살인을 일삼으며 뉴욕 시내를 활보한다. 한편 코델의 동료였던 숀 매킨리(Det. Sean McKinney: 로버트 다비 분)는 그 사실을 모른 채 동료 여경찰 케이트(Katie Sullivan: 그렛첸 벡커 분)와 계속해서 임무를 수행하던 중 케이트는 인질극을 해결하려다 중상을 입고 혼수상태에 빠진다. 의식불명상태에서 케이트는 자신이 매니악 캅과 결혼하는 꿈을 꾸고 놀라 눈을 뜨는데 숀의 바로 뒤에 매니악 캅이 서있는 것이 아닌가. 이사실을 모르는 숀은 케이트가 의식이 돌아 왔다는 것을 알리러 의사에게 달려가지만 돌아와보니 그녀의 눈은 언제 그랬냐는듯이 꼭 감겨 있었다. 물론 매니악 캅도 사라졌고. 케이트가 입원한 병원의 의사, 살인사건을 취재하던 기자들이 매니악 캅에게 죽음을 당하는 사건이 이어진다. 그러던 어느날 케이트가 매니악 캅에게 납치를 당하자 여의사 포올라와 숀은 그 뒤를 쫓기 시작하고 케이트는 코델을 매니악 캅으로 탄생시킨 흑인 주술사에게 옮겨져 새로운 생활이 기다리게 되는데......

  드림박스에서 이미 '코델 3'란 제목으로 출시된 바 있다. 이 출시판은 국내에서 구하기 힘들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