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396) 팝콘 (Popcorn, 1991) - 재고 있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0. 8.
728x90
반응형

팝콘 (Popcorn, 1991)

 

 

  독특하지만 살짝 지루한 컬트 호러물이다. 질 쇼오린(질 쇼엘렌)이 출연하고 있으며, 그녀 외에도 카렌 위터, 디 월리스, 토니 로버츠 등이 등장하고 있다. 극장에서 벌어지는 참극! 영화학과 학생들은 극장 안에서 벌어지는 끔찍한 살인을 게이츠의 짓이라고 생각한다. 게이츠는 바로 무대 위에서 자신의 가족들을 살해한 장본인. 하지만 커튼과 은막 뒤로 드러나는 진실은......

  [초록창 줄거리] 시노우 분교의 영화과 학생들은 영화과를 경시하는 학교당국에 불만을 갖고 하루 저녁의 철야 공포영화제를 연다. 공포영화계의 대부인 M 박사를 초청해서, 사흘 후면 철거되는 드림랜드라는 대형극장을 임대하여 입체프로를 준비한다. 영화제는 예상외로 성공해서 목표금액을 넘어선 수입에 학생들은 기뻐 어쩔줄을 모른다. 그러나 이상한 일이 일어난다. 교수인 데이비스(Mr. Davis: 토니 로버츠 분), 데이비스와 정을 통해오던 티나(Tina: 프레디 심슨 분), 남학생 토비(Toby: 톰 빌라드 분) 등이 계속해서 사라지는 것이다. 영화제를 앞두고 악몽에 시달리던 매기(Maggie: 질 쇼렌 분)는 아직 상영하지 않은 '임자'를 보고 자기 꿈과 같은 내용이라는데 놀란다. 교수나 학생들이 사라지는 것이 임자와 관계가 있는 것으로 판단하고, 임자의 제작, 감독, 주연이었던 란야드가 영화제에 나타날지도 모른다고 경계한다. 매기의 예측은 맞았고, 란야드는 영화제에 나타나 영화상영과 실제를 병행해서 공연을 마무리하려 계획을 추진한다. 그것을 안 매기와 란야드의 대결이 진행되는 영화제와 병행해서 진행된다. 매기를 자기 딸이라고 납치한 란야드와입씨름을 하는동안, 매기는 그가 란야드가 아니고 15년전 매기의 아버지가 이모의 총에 죽는 사고가 났을때 일어난 화재로 불구가 됐던 토비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매기를 사랑하는 마크의 도움으로 매기는 토비를 없애고, 가까스로 목숨을 부지한다.

  도저히 궁금해서 못 견디겠다는 분만 보시길. 의외의 수작이 될 수도 있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