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398) 사탄의 유희 5 (Puppet Master 5: The Final Chapter, 1994)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0. 8.
728x90
반응형

사탄의 유희 5 (Puppet Master 5: The Final Chapter, 1994)

 

 

  비디오 영화 중에서 '하울링', '위치크래프트' 시리즈와 이 시리즈만큼 지독하게도 많이 쏟아져 나온 작품도 없을 것이다. 그 정도로 B급 영화 팬들 사이에서 인기를 확보한 이 호러물의 5편은 '마지막 장'이라고 해놓고선 계속 시퀄이 나오고 있다. 4편의 고든 커리가 연속으로 주연을 맡고 있으며(4편에서 퍼펫들이 그를 도운 바있다), 왕년의 B급 배우 클루 굴라거도 까메오로 등장하고 있다. 

  [초록창 줄거리] 지능을 갖춘 로보트 개발을 목적으로 한 오메가 연구의 중추적 인물 릭(Rick Myers: 고든 커리 분)은 연구소 박사 연쇄 살해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로 경찰에 체포된다. 그가 머무는 호텔방에 있던 연료를 주입하면 생명체가 되는 신비한 인형들과 살해당한 여박사가 찍힌 비디오테이프를 증거로 경찰은 릭을 범인으로 단정지은 것이다. 릭이 일하던 과학연구소는 오메가라는 시스템에 의해 지배당하고, 또 그것의 실체를 연구하기도 한다. 오메가는 고대 마법의 비밀을 담은 것으로 그 비밀을 드러내고 싶지 않은 지하세계의 악마 수택은 자기의 분신을 통해 연구인들을 살해한 것. 수택은 과거 이집트의 모든 마법사를 부하로 거느리고 있는 악령으로 이제 보석으로 풀려난 릭을 공격하기 시작하고 이에 릭과 그의 인형들의 필사적인 반격이 펼쳐지며 쫓고 쫓기는 공포의 살인 게임이 숨막히게 전개된다.

  어쨌거나 별 내용은 없다. 마지막 장이라서 그런지 인형들이 조금 많이 등장하고 있고, 퍼펫 마스터로 군림하려는 새로운 인물과 대결을 벌인다. 무슨 재미로 이 작품을 뜯어봐야 할지 도저히 감이 안 잡히지만 일단 소개는 해보기로 한다.

  아래 스틸 컷에는 없지만, 욕조에서 당하는 저 짙은 립스틱 여성의 데스 신 빼고는 그냥 뻔한 느낌의 호러 영화다. 전편과 거의 다를 바 없다고 봐야 한다, 정말이지. 국내 비디오 출시 제목도 솔직히 이상하다.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