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드라마

D398) 나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My Nights Are More Beautiful Than Your Days, 1989)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1. 11.
728x90
반응형

나의 밤은 당신의 낮보다 아름답다

(My Nights Are More Beautiful Than Your Days, 1989)

 

 

  국내 비디오 출시판 제목이 무슨 에로물 같은데(어떤 한국 영화의 카피 문구로도 쓰인 걸로 기억), 실제로 야한 장면 많은 영화이긴 하다. 프랑스에서 제작된 로맨스 드라마물로 소피 마르소가 주연을 맡았다.

  주인공 루카스는 발명가로 컴퓨터 언어를 연구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기억조차 점점 잃게 된다. 곧 블랑쉐라는 이름의 여인을 만나 불꽃같은 사랑에 빠진 루카스. 그녀와의 기억을 영원히 간직하기 위해 두 사람은 바다로 가는데......

  [초록창 줄거리] 루카스(Lucas: 쟉크 뒤트롱 분)와 블랑쉬(Blanche: 소피 마르소 분)는 파리 몽파르나스 역 근처의 한 카페 테라스에서 처음 만난다. 루카스는 첫눈에 블랑쉬에게 사랑을 느끼고 블랑쉬 또한 호기심에서 루카스에게 접근하려 한다. 그러나 동료들의 방해로 블랑쉬는 그날 새벽 파리를 떠난다. 블랑쉬가 떠나자 자신의 감정을 억제 할 수 없게 된 루카스는 짐을 챙겨 대서양 연안의 끝없는 해안선이 펼쳐지는 휴양지 비아리츠로 떠난다. 그곳 호텔에 여장을 푼 루카스는 습성인 혼자 지껄이기를 멈추지 않으면서 밤이 오길 기다려 호텔 나이트 클럽을 찾는다. 뜻하지 않게 그곳에서 블랑쉬와 다시 마주친 루카스는 우연한 운명속에 사랑을 고백하고 두 사람은 사흘 밤낮을 함께 지낸다. 그리고 루카스와 블랑쉬는 운명의 만남을 끝까지 지속하자며 입맞춤과 함께 바닷속으로 천천히 들어간다.

  프랑스 원제는 'Mes Nuits Sont Plus Belles Que Vos Jours'로, '이자벨 아자니의 퍼제션 (Possession, 1981)'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은 안드레이 줄랍스키 감독의 작품이다. 소피 마르소의 팬이라면 좋아할 영화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