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530) 안개 (The Fog, 1980) - 재고 있음

by 비디오수집가 2020. 12. 12.
728x90
반응형

안개 (The Fog, 1980)

 

 

  호러 장르계의 스크림 퀸이었던 제이미 리 커티스가 존 카펜터 감독과 다시 손을 잡고 만든 80년대 초기 호러물이다. 내가 가지고 있는 (라이프 프로덕션 계열사의) 비디월드 출시판은 재출시판으로 알고 있으며, 살짝 희귀한 편이다.

  무려 20배의 흥행 성적을 냈기에 당연히 리메이크 버전도 존재한다.이 작품은 한 마을에서 벌어지는 끔찍하면서도 기이한 살인 사건을 다루고 있다. 작은 어촌은 꿋꿋이 100년을 지속해왔기에 곧 축하 파티마저 열릴 지경이다. 하지만 강 근처에서 시체 한 구가 발견되고 마을 사람들은 공포에 떤다. 마을은 한때 나병 환자들이 머물렀던 수용소였고, 그곳 사람들은 괴물의 출현을 알리는 안개 자욱한 곳에서 저마다 목숨을 위협받는다.

  [초록창 줄거리]  DJ의 섹시한 음성이 밤을 사로잡는 평화로운 해변 마을에 짙은 안개가 밀려온다. 안개와 함께 찾아오는 어둠의 그림자, 사람들은 날카로운 비 명과 함께 사라지고, 성당에서는 낡은 벽이 허물어지면서 200년 전 일기장과 십자가가 나온다. 거기에는 18세기 해적과 죽음으로 얼룩졌던 한밤중의 끔찍한 공포가 쓰여있는데......

  긴장감이 넘치고 안개라는 소재를 잘 활용한 수작. 개인적으로 '할로윈' 시리즈보다 더 추천하는 바이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