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스릴러

T434) 크리스토퍼 램버트의 야생화 ​(The Road Killers, 1994)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1. 2.
728x90
반응형

크리스토퍼 램버트의 야생화 ​(The Road Killers, 1994)

 

  

  크리스토퍼 램버트, 크레이그 셰퍼, 데이비드 아퀘트, 조쉬 브롤린, 조셉 고든 레빗, 크리스토퍼 맥도널드 등 재능있는 배우들이 여럿 출연하지만, 큰 흥미를 주지 못하는 안타까운 작품이다.

  영화 속의 배경은 사막 한 가운데. 딸과 아내, 친구, 친구의 아들과 함께 차를 타고 고속도로를 달리던 잭은, 자동차 고장으로 사막에서 잠시 쉬게 된다. 이후 클리프 일행이 모는 차가 잭 일행을 거의 칠 뻔한 사고 발생하고, 이들은 근처 식당에서 다시 만난다. 클리프는 최근 석방된 살인마로, 잭 일행과 계속 시비가 붙고 이는 끔찍한 사건들을 낳게 된다.

  [초록창 줄거리] 사막 한 가운데로 잭 레롤란드(Jack: 크리스토퍼 램버트 분)와 그의 애인 헬렌(Helen: 미쉘 포베스 분) 그리고 그의 아리따운 딸 애슐리(Ashley: 알렉산드리아 리 분)는 잭의 친구 글랜 도너(Glen: 크리스토퍼 맥도날드 분)와 그의 아들 리치와 함께 고속도로 여행을 하고있었다. 잭의 차가 고장이 나서 잠깐 쉬고 있을 때, 아스팔트 위에 핀 야생화를 보느라고 차소리를 듣지 못한 리치를 최근에 석방된 살인자 클리프(Cliff: 크레이그 쉐퍼 분)와 그의 일행이 거의 칠 뻔한 일이 생긴다. 잠시 후 들른 한 식당에서 잭 일행은 클리프일행과 마주치고 글렌이 클리프에게 사고에 대해 강하게 나무라자 거의 싸움을 일으킬 뻔한다. 이때 클리프는 애슐리에게 눈길을 보내고 있었다. 얼마후 고속도로에서 클리프가 식당에서 망신당한 복수로 창문으로 새를 집어넣고, 몹시 화가난 글렌은 클리프와 카체이스를 벌이다가 폭팔하여 죽고만다. 클리프는 잭일행이 사건을 목격한 것을 두려워하여 리치와 헬렌 그리고 애슐리를 납치하고 친구 톰에게 잭을 죽일 것을 명령한다. 하지만 마음이 약한 톰은 잭을 죽이지 못하고 죽였다고 거짓말을 말한다. 잭은 마을로 찾아가 보안관 월콕스에게 알리나 그는 잭이 몹시 흥분한 상태였기 때문에 수갑을 채워가두고 혼자 클리프를 찾아 나선다. 한편 잭은 먼저 감옥에 들어와 있던 하우져와 함께 탈옥하여 클리프를 뒤쫓고, 클리프는 두려움에 떨고있는 애슐리에게 눈독을 들이며 그와 사랑을 나누면 모두를 풀어주겠다고 협상을 제기한다. 클리프의 형인 하우져에 의해 클리프는 어렸을때 자신의 부모를 살해한 극악범으로 밝혀지고 하우져가 인질들을 풀어주려하자 클리프는 그를 죽이고만다. 한편 애슐리는 자기를 희생해서 모두를 풀어주기로 결심하고, 마침 들이닥친 잭은 자신이 본 광경에 절규한다. 클리프와 톰은총에 맞은채 애슐리를 데리고 도주하고, 잭은 헬렌과 리치를 풀어준다. 가족을 지키기 위한 잭의 분노는 한계에 도달하고 사막에선 다시 한번 카 체이스가 벌어지는데......

  야생화가 영화에서는 사건을 일으키는 시발점처럼 작용하는데, 제목이 너무 뜬금없고 매력이 없다고 생각한 모양인지 원제를 'Roadflower'에서 'The Road Killers'라고 바꾼 게 오히려 영화의 매력을 더 반감시켰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