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드라마

D575) 바이브레이션 (Vibrations, 1996)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1. 29.
728x90
반응형

바이브레이션 (Vibrations, 1996)

 

  

  공상과학 장르와 뮤지컬 드라마 장르를 섞은 기이한 작품이다. 제임스 마샬, 크리스티나 애플게이트, 페이 그랜트 등이 출연한다. T.J.는 친구들과 헤비메탈 그룹을 결성한 후 순회 공연을 다니던 중 폭주족을 만나 두 손이 잘려나가게 된다. 그는 손을 잃고 실의에 빠져 알콜 중독자로 전락하는데, 이런 그를 아나미카라는 컴퓨터 아티스트가 도와준다. 아나미카의 도움으로 사이버 의상을 제공받은 후 다시 공연을 시작하게 된 T.J.! 언더그라운드 신에서 조금씩 유명세를 얻기 시작하는데......

  [초록창 줄거리] 기타리스트 TJ((TJ: 제임스 마샬 분). 세션계에서 이름을 날렸던 그는 콘서트를 하루 앞두고 폭력배들에 의해 두손이 잘려 나간다. 이제부터 그를 기다리는 것은 절망으로 만든 술과 가슴 속에서 도려내야만 하는 옛 기억들, 복수에 불타는데. 술은 그의 유일한 벗이자 도피책. 여느 때처럼 알콜지수가 떨어지지 않던 밤, 골목에서 불량배들에게 위협받는 한 여자를 발견한다. 애나미카와의 만남은 그렇게 시작됐다. 애나미카의 친구 기키로부터 사이버 잔자손을 선사받은 티 제이의 잘린 손에 메탈핸드를 장착, 그의 고향이었던 무대위에서 기타가 아닌 키보드를 연주한다. 이름하여 사이버 스톰 연주의 소문은 금세 모든 이에게 알려지고 꿈만같은 콘서트행 티켓을 전자손에 움켜 쥔다. 그런데, 우연히 콘서트장 주변에서 '그 녀석들'을 발견하게 된다. 

  음악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영화의 모든 것이 다 용서가 될지도 모르겠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구매 관련 문의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