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드라마

D651) 살인 함정 (Police Story: Gladiator School, 1988)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2. 15.
728x90
반응형

살인 함정 (Police Story: Gladiator School, 1988)

 

 

  로버트 콘래드, 벤자민 브렛, 에드 오닐, 안소니 라파글리아 등이 출연하는 형사물이다. LAPD 형사인 스테이시는 매춘부 릴리를 구속하는 과정에서 폭행 가해자로 몰리면서 억울한 입장에 놓인다. 이에 굴하지 않고, 릴리의 사창가 주변에서 순찰을 하던 중에 총격을 당하면서 또 한 번 위기에 놓인다. 졸지에 살인범으로 몰려 기소된 스테이시. 그의 동료인 데이브가 스테이시의 무죄임을 확신하고......

  [초록창 줄거리] 곤경에 처한 경관 스테이시는 강직하고 고지식한 성격의 소유자. 순찰 업무 중 잡아들인 매춘부 릴리가 구속 과정에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 그를 고소하여 불명예스러운 감시를 받게 된다. 검찰청에서 나온 두사람의 감사요원들로부터 심문을 받으나 그래도 굽힘없이 순찰업무를 계속하던 스테이시는 그날밤 릴리가 서있던 창가로부터 총격을 받게 된다. 갑작스레 당한 일인데다 어두운 곳이었기 때문에 그는 자기 방어를 위해 방아쇠를 당긴다. 엄청난 함정이 숨어 있으리라고는 생각도 못한 채. 곧 스테이시는 릴리의 살해범으로 구속되고 모든 정황 증거는 그에게불리하게만 전개된다. 자신의 무죄를 항변해 보지만 어쩔 도리없이 산켄틴 교도소에 수감되는 스테이시. 평소 스테이시를 흠모하고 있던 파트너 라미레즈는 감사요원들에게 재수사를 요청하고 스테이시 구명운동에 발벗고 나선다.

  TV용 영화로 스펙타클한 액션 장면보다는 주인공의 위기와 갈등을 밋밋하게 서술하는 쪽에 더욱 치중했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