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호러

H901) 이중 살인 (Whispers, 1990)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3. 27.
728x90
반응형

이중 살인 (Whispers, 1990)

 

 

  딘 R. 쿤츠 원작의 스릴러 호러물로 빅토리아 테넌트가 주연을 맡았으며, 더글라스 잭슨이 연출을 맡았다. 영화는 원작에 최대한 충실하려고 하지만 시대적 감각이 다소 떨어지는 분장이나 세트 등이 거슬린다.

  과수원을 경영하는 레오는 호색가로서 미모의 외동딸과 근친 상간 관계를 맺고서는 아이를 잉태한다. 레오의 딸은 부친과의 관계를 사람들에게 숨기기 위해 양자를 데려온다고 속이지만 아이를 낳고 보니 일란성 쌍둥이다. 그녀는 아이 한 명을 숨기며 키워오지만 곧 죽음을 맞이하게 되고......

  [초록창 줄거리] 과수원을 경영하는 레오클라벨은 마을에서 매우 명성있는 지주지만 집안에서는 매우 괴팍하고 여색을 좋아하는 호색가. 그는 미모의 외동딸 캐서린과 근친 상간의 불륜 관계를 맺고 아기를 잉태시킨다. 명석한 캐서린은 부친과의 관계를 은폐하기 위해서 양자를 한명 데려올 거라고 미리 소문을 퍼트리고 출산을 하지만 뜻밖에도 일란성 쌍둥이를 낳게된다. 한 명으로 가장하기 위해 그녀는 똑같이 부르노란 이름으 지어주고 심한 억압을 가하며 한명을 숨기며 키워온다. 얼마후 캐더린은 죽지만 그녀의 영혼은 끊임없이 나타나 괴롭히고, 부르노는 죽은 영혼이 살아있는 다른 육신을 통해 환생한다는 책을 읽게된다. 마침, 캐서린과 닮은 작가 힐러리가 자료수집을 위해 과수원을 방문하고, 그는 힐러리를 모친으로 착각한다. 이를 계기로 브루노의 살인 추적이 계속되고, 힐러리는 총명하고 뛰어난 형사 토니와 함께 클라벨가의 비밀을 추적한다.

  의외의 호러 분위기가 눈길을 끌지만 역시나 바디 카운트와 데스 신이 호러 장르적인 측면에서 너무 평범하고 뒤떨어지니까 문제가 된다. 우일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