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958) 도시의 젊은이들 (Fat Guy Goes Nutzoid, 1986)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4. 17.
728x90
반응형

도시의 젊은이들 (Fat Guy Goes Nutzoid, 1986)

 

 

  어렵게 인터넷을 통해 해외판을 주문한 작품인데, 국내 비디오 출시판을 구하는 일이 모래사장 안에서 바늘을 찾는 것처럼 힘들기 때문에 이 작품을 비디오로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최대한 팔지 않고 고이 모셔두는 것이 좋다. 트로마 영화라서 찾는 사람들이 은근 있으며, 소장 가치도 높은 편이다. 하지만, 이러한 소장 가치나 희귀성과는 별개로 영화 자체는 상당히 재미없고, 재기발랄한 트로마 영화사의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악평이 자자한 편이다.

  [초록창 줄거리] 크로틴 수용소를 빠져나온 정박아 무카(The Mouka: 피터 리나리 분)와, 전형적인 룸펜 로저(Roger Morloche: 티버 필드만 분)와 그의 형 데이비드. 태어나서 한번도 수용소를 나가본 적이 없는 무카. 초점없는 눈, 펑크 스타일의 머리, 두 아름이 넘는 거대한 덩치, 어정쩡한 걸음걸이, 맘에 드는 곳이라곤 한 군대도 없는 정박아 무카. 가진 거라곤 돈과 할랑하게 넘치는 시간뿐인 로저가 정박아 무카와 우연히 만나 진한 우정을 쌓아간다.

  뚱보 한 명이 등장해 온갖 바보짓을 떨다가 로드 트립도 떠나고 여자도 만나고 뭐 그런 내용을 자랑한다. 영화를 보다가 미쳐버릴 준비가 되어있는 사람들에게 조심스럽게 권하는 작품으로, 엄마 몰래 마약성 약물을 시도한 것처럼 찝찝한 여운이 남는 졸작이다. 'Zeisters'라는 부원제를 지니고 있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