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087) 3인의 약혼녀 (Worth Winning, 1989) - 재고 있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5. 12.
728x90
반응형

3인의 약혼녀 (Worth Winning, 1989)

 

 

  기상 캐스터 테일러는 자신의 외모에 너무 자신감이 넘치다 보니 모든 여자들이 자신한테 빠져 허우적거린다고 생각한다. 이런 그를 못마땅하게 여기는 소꿉친구는 테일러와 내기를 한다. 바로 자신이 점 찍은 3명의 여자를 꼬셔 '결혼 해줘'라는 소리를 테일러한테 하도록 만드는 것이다. 1번째 후보는 금발의 미녀 모델. 2번째 후보는 남편이 있는 권태기 중년 여성. 마지막 후보는 깐깐한 성격의 피아니스트. 과연 테일러는 이 멍청한 내기에서 무사히 승리할 수 있을까?

  [초록창 줄거리] 미남 총각 테일러 워드(마크 하몬 분)는 여성들에게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TV 기상 캐스터. 그와 그의 세 친구 네드, 에릭, 샘은 내기를 좋아한다. 테일러는 수많은 여자와 사귀지만 한 여인에게 정착을 못하는 독신자. 네드는 그의 이러한 버릇을 구쳐주기 위해 어느 날 내기를 건다. 세 명의 여인들에게서 결혼 승락을 얻어내야 하는 것이다. 급기야 테일러는 세 명의 여인들에게서 결혼 승락을 받아내는데 성공하고 승락 장면을 비디오 테잎에 담지만 윌스는 자신도 모르게 그중 베로니카(매들린 스토우 분)를 사랑하게 된다. 그러나 세 여인들은 우연히 비디오 테잎을 보게 되어 테일러의 청혼이 거짓이었음을 알게 된다. 베로니카는 테일러를 골탕먹이기 위해 그와의 결혼을 강행하지만 결혼 서약을 거부하여 테일러에게 큰 상처를 입힌다. 하지만 테일러 윌스는 참사랑을 알게되고 끝없는 노력으로 끝내 그녀와의 결혼에 골인한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작품으로 무난하게, 재미있게 감상했던 기억이 있다. 미남 배우 마크 하몬이 능청스러운 바람둥이 캐릭터를 연기했다. 자들보다는 남자들이 더욱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라고 생각한다. 매들린 스토우, 레슬리 앤 워렌, 토니 롱고 등이 출연한다. 대우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