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139) 마법의 이중주 (Vice Versa, 1988) - 재고 있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5. 25.
728x90
반응형

마법의 이중주 (Vice Versa, 1988)

 

 

  헐리우드에서 공산품처럼 쏟아져 나오는 스위치 코미디 영화들 중에서는 큰 인상을 주지 못했던 작품이다. 그래도 추억의 80년대 헐리우드 코미디물이기 때문에 이런 류의 영화에 향수가 있는 팬들에게는 추천하는 편이다. 저지 레인홀드, 프레드 세비지, 수우지 커츠, 코린 보어러 등이 출연한다.

  백화점 부사장으로 바쁘게 살아온 마샬은 이혼한 후 홀로 지내고 있다. 어느 날 마샬은 사업 차 태국에 갔다가 신기한 황금 해골을 가지고 들어온다. 마침 전처가 여행을 가는 동안 전처와의 아들 찰리를 떠맡게 된 마샬은 아들과의 마찰로 인해 골치를 썩는다. 그리고 신비의 황금 해골을 통해 아들과 아버지의 영혼이 뒤바뀌고, 얼떨결에 꼬마아이의 몸에 들어간 마샬은 아들의 입장을 이해하게 되는데......

  [초록창 줄거리] 이혼하고 독신으로 사는 마샬 시모어(Marshall: 저지 레인홀드 분)는 백화점의 수석 부사장으로 오직 성공에만 몰두하며 살아가는 바쁜 사람이다. 그에게는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아들 찰리(Charlie: 프레드 세비지 분)가 있고 직장 동료인 샘(Sam: 코린 보러 분)과는 애인 사이이다. 어느날 마샬은 물품구매를 위해 태국에 갔다가 구매물품속에 골동품 밀매업자 터크(Turk: 데이비드 프로벌 분)가 태국인에게서 사들여 미국으로 가져가려고 하는 황금 해골을 같이 갖고 오게 된다. 그후 찰리는 엄마가 여행을 가게 되어 일주일간 아빠 마샬의 집에 살게 되는데 그 황금해골은 라마승들에게 전해 내려오는 육신을 바꿀 수 있는 물건으로 마샬과 찰리는 서로 자기 삶이 힘들다고 푸념하다가 서로의 몸이 바뀌게 된다. 황당한 경우를 맞게 된 이들 부자는 마샬이 학교에 가고 찰리가 백화점으로 출근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소용돌이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

  라마승들에 의해 전해져 내려오는 신비의 황금 해골에 관한 이야기가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번개나 사고, 출처를 알 수 없는 약을 통해 몸이 뒤바뀌는 경우보다는 상황이 더욱 그럴듯한 것 같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코미디물이다. 중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