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146) 스플래쉬 2 (Splash, Too, 1988)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5. 27.
728x90
반응형

스플래쉬 2 (Splash, Too, 1988)

 

 

  다릴 한나가 출연했던 1편이 인기를 끌자 디즈니에서 고민 끝에 내놓은 작품이지만 인상을 남기기엔 역부족인 영화가 되어버렸다. 에이미 야스백은 두 번째 인어 미녀의 위풍을 당당히 과시했으며, 이 작품이 그녀의 후속작 캐스팅에 조금은 도움이 된 듯하다.

  [초록창 줄거리] 열대의 무인도에서 4년을 지내던 메디슨(Madison Bauer: 에이미 야스벡 분)과 알렌(Allen Bauer: 토드 워링 분)은 우연히 알렌의 형 프레디(Freddie Bauer: 도노반 스콧 분)가 사업이 기울어 힘들어 함을 알자 그를 돕기 위해 다시 인간 세상으로 간다. 프레디와 알렌은 아버지의 사업을 일으키기 위하여 노력하고 메디슨은 인간 세계에 적응하려고 노력하나, 옆집 부인이 항상 그녀를 이상히 여기며 감시의 눈초리를 보낸다. 그런 가운데 초대된 자선 파티에서 돌고래를 구하기 위해 애를 쓴다. 한동안 사업에만 빠져있던 알렌도 그동안 소홀했던 자신을 뉘우치고 메디슨을 도와 돌고래를 무사히 바다로 보내고 메디슨과 알렌은 이제는 인간 세계에서 가장 멋진 연인으로 살기로 한다.

  2편에서는 아름다운 금발 인어 미녀의 돌고래 사수 작전을 그리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지루한 로맨스를 깨고명처럼 얹어 놓았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