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208) 캐스퍼 반 디엔의 뱀파이어 (Modern Vampires, 1998)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6. 10.
728x90
반응형

캐스퍼 반 디엔의 뱀파이어 (Modern Vampires, 1998)

 

 

  캐스퍼 반 디엔, 킴 캐트럴, 나타샤 리온, 로드 스타이거 등이 출연하는 90년대 오락물로 호러, 코미디, 액션 등의 장르가 뒤섞여 있다. 누드 장면도 너무 많아서 정말 깜짝 놀랐던 기억밖에 없다.

  인간들 몰래 헐리우드의 거리를 휘저으며 사냥을 즐기던 뱀파이어 무리들이 반 헬싱 박사의 추적을 받기 시작한다. 주인공 달라스 역시 뱀파이어의 공격을 받아 어쩔 수 없이 그들의 세계에 몸 담게 된 젊은이로 반 헬싱 박사의 아들을 흡혈귀로 만들었다는 이유 때문에 유달리 그의 표적이 된다. 흑인 갱단의 도움을 받아 뱀파이어들을 하나 둘 처치하기 시작하는 반 헬싱 박사. 하지만 달라스의 공격으로 그마저도 흡혈귀로 변해버리는데......

  [비디오 출시판 줄거리] 어두운 헐리웃 거리, 인간들 속에서 아무도 모르게 뱀파이어들이 살고 있다. 공군 조종사였던 댈러스는 알프스 근방에 비행기가 추락하면서 흡혈귀의 도움으로 살아났고, 결국 흡혈귀가 된다. 흡혈귀들의 미국 입성과 영주권 획득을 도와주고 있는 댈러스는 흡혈귀 킬러인 반 헬싱 박사의 추적을 받는다. 과거에 댈러스가 박사의 장애아들을 흡혈귀로 만들었던 것이다. 흑인 갱단 크립의 도움을 받든 헬싱 박사는 헐리웃에 기거하는 흡혈귀를 하나둘 없애기 시작한다. 이때문에 헐리웃을 장악하고 있던 드라큘라 백작은 댈러스에게 3일 안에 도시를 떠나라고 말하고, 근본없는 매춘부 흡혈귀 니코 역시 백작의 미움을 사 화형을 당할 위기에 처한다. 하지만 댈러스는 백작 일당을 처치하고 헬싱 박사 역시 흡혈귀로 만들어 버린다.

  유치한 구석도 있고 생각보다 풍자적인 면도 있다. 단순히 웃고 넘기기엔 호러적인 측면이 또 과하다. 아무튼 생각했던 것보다 재미있게 보기는 한 것 같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