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502) 중독된 사랑 (Toxic Affair, 1993)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7. 19.
728x90
반응형

중독된 사랑 (Toxic Affair, 1993)

 

  

  이자벨 아자니 주연의 '중독된 사랑'은 지난 90년대 추억에 젖게 만들어 주는 영화다. 국대 비디오 출시판 자체가 지닌 강렬한 포스터의 추억과 영화 속에 담긴 풋풋한 이자벨 아자니의 느낌, 엎치락뒤치락 이별 극복 스토리 등이 눈길을 끌기 때문이다.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의 모델 페넬로프. 어느 날, 그녀의 남자 친구였던 조르주한테 버림받은 페넬로프는 곧바로 페인 모드에 빠지는데, 그녀의 친구 소피 역시 지나치게 징징거리는 페넬로프를 보며 혀를 끌끌 찬다. 자살 소동까지 벌이는 페넬로프의 난장판 인생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초록창 줄거리] 톱모델로서 갖는 허영심과 이기심, 공작과도 같은 고고하고 우아한 자태, 그속에서 자신을 바라보며 환호하는 군중들의 우상으로서만 존재했던 페넬로프(Penelope: 이사벨 아자니 분). 그녀는 한 남자 죠르쥬를 사랑하게 되면서 자신을 둘러싼 환상이 깨져나가는 것을 감지한다. 어느날 갑자기 조르쥬가 그녀의 곁을 떠났을 때. 그녀는 자신이 치명적인 사랑에 중독되었음을 깨닫고 더욱 집착하게 된다. 때론 독약처럼 때론 최면제처럼 자신을 휘감고 구속하는 사랑의 실체 속으로 그녀는 헤어날 길이 없이 빨려들어간다. 사랑하는 죠르쥬와 떨어져 있는 1분 1초도 참을 수 없는 페넬로프는 자살소동까지 벌이지만, 마침내 죽음조차도 중독된 사랑의 해독제가 아님을 깨닫는다.

  프랑스 영화 특유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핑퐁 같은 대사와 연기, 두서없는 느낌의 편집 등이 오히려 매력적인 작품으로 국내 출시 제목이 꽤 마음에 드는 영화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