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503) 치킨 ('El Chicko' - Der Verdacht, 1997)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7. 20.
728x90
반응형

치킨 ('El Chicko' - Der Verdacht, 1997)

 

 

  오스트리아에서 날아온 컬트 코미디물로 볼만한 축에 속한다. 폴과 에릭은 닭 요리 레스토랑에서 잡담을 하며 시간을 때운다. 그들이 나누는 이야기는 여자가 살해당하는 끔찍한 이야기로, 실제로 이들이 나누는 이야기대로 여성 연쇄 살인이 벌어지면서 영화는 복잡해진다.

  [초록창 줄거리] 닭요리 가게에서 일하는 폴과 에릭. 폴은 주방에서 일할때마다 에릭에게 여자 죽이는 이야기를 해주고, 에릭은 그 이야기를 즐긴다. 너무 실감나는 폴의 이야기에 그 이야기들이 폴의 경험담이라고 믿게된 에릭은 계속 벌어지는 연쇄살인사건의 범인으로 폴을 지목하고, 덩달아 미모의 여종업원 마사가 실종되는데...... 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인데다 친구도 별로 없는 폴(프리쯔 칼 분)과 에릭(안드레 폴 분)은 둘 다 '엘치코'라는 닭고기 패스트푸드 식당에서 일하고 있다. 어렸을 때 술취한 아버지가 어머니가 들고 있는 식칼에 찔려 죽은 것을 목격했던 폴은 식칼 공포증을 갖고 있으나 주방에서 닭을 요리하게 되고, 폴과 에릭은 따분한 주방 속에서의 생활을 반복하며 이따금씩 폴이 에릭에게 해주는 여자 죽이는 이야기를 즐기며 시간을 보낸다. 그러나 폴의 여자 죽이는 이야기가 반복되면서 에릭은 그 이야기들이 폴의 경험담일 것이라고 믿게 되고, 식당의 웨이츄레스로 폴을 평소 흠모하던 섹시한 마사가 실종되자 폴이 최근 시끄러운 연쇄살인사건의 범인일 것이라 생각하고 폴을 뒤쫓는다.

  이 스릴러 코미디물의 감독을 맡은 데이브드 륨은 도통 소식이 없다가 2014년도에 오랜만에 자신만의 영화로 돌아왔다. 독일 제목 'El Chicko'는 영화 속의 닭 요리 레스토랑 이름이다. 드림박스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