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575) 크리스마스 대소동 (Christmas Vacation, 1989) - 재고 있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8. 1.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대소동 (Christmas Vacation, 1989)

 

  

  체비 체이스, 비벌리 단젤로, 줄리엣 루이스, 다이안 래드, 랜디 퀘이드 등이 출연하는 패밀리 코미디물로 흥행에도 성공했다. 영화는 오락물로서 나쁘지 않은 편이다.

  그리즈월드 가족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만찬 및 각종 집안 장식으로 인해 정신없어 진다. 그 와중에 화재를 비롯하여 감전 사고가 나는 등 각종 폭소 사건들이 연달아 터지고, 시끄럽고 제멋대로인 친척들이 그리즈월드 집을 방문하며서 더 큰 소동들이 일어나는데......

  [초록창 줄거리] 클라크 오스왈드(Clark Wilhelm Griswold, Jr.: 체비 체이스 분)는 식품회사에 근무하는 고급 간부로써 가족의 화목과 단결을 최고의 덕목으로 아는 가정적인 남자다. 그는 올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내기 위해 친지들을 모두 초청한다. 또 크리스마스 보너스를 많이 탈 걸로 생각하고 수영장을 파기 위해 이미 선금을 지불한 상태다. 온 집 둘레에 전구를 설치하느라 지붕에서 떨어지고 불이 들어오게 갖은 고생을 하는 등 그의 지나친 열의는 가족들을 피곤하게 하고 옆집 사람들을 곤경에 처하게 한다. 클라크의 친부모 시니어와 로라 그리고 장인 장모까지 만나기만 하면 싸운다. 게다가 클라크의 어릴 적부터의 친구이자 머리가 좀 모자라는 에디(Eddie: 랜디 퀘이드 분)의 가족들이 들이닥치면서 이 집은 완전히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더우기 시사장 프랭크(Mr. Frank Shirley: 브라이언 도일-머레이 분)가 올 크리스마스 보너스를 전면 동결 시키자 크리스마스 이브에 이를 안 클라크는 세상이 싫어진다. 그러나 클라크네 가족들은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노력한다. 친구의 속상한 마음을 안 에디는 사장 프랭크를 납치해 클라크 앞에 데려다 준다. 그후 사장은 자신의 행동을 뉘우치고 다시 보너스를 주게 된다. 결국 모든이들은 진정한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깨닫는다.

  이 시리즈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큰 불만없이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연달아 황당한 사고가 터지는 스타일의 좌충우돌 코미디 영화들이 지닌 개성 만점 아이디어를 엿보는 재미도 크다. 중학생 이상 관람가. SKC 출시.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