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2000년대 이후 호러

2H476) 리얼 생존 예능 펀하우스 (Funhouse, 2019)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8. 18.
728x90
반응형

리얼 생존 예능 펀하우스 (Funhouse, 2019)

 

 

  리얼리티 쇼, 개인 방송 등의 새로운 예능 플랫폼이 인기가 높아지자 조금 뒤늦게 나타난 범죄 호러물이다. 거기에 고문 장면, 방 탈출 소재 등을 다 끼워넣으면서 힙한 것들을 덕지덕지 다 끼워넣은 느낌만 들었다. 영화 속에서 누가 결국 생존하게 될지도 너무 뻔하고, 영화 속에서 행해지는 고문 장면들도 현실성이 전혀 없다.

  [초록창 줄거리] 우승상금 5백만 달러가 걸린 온라인 리얼생존예능에 세계 각지의 한물간 셀럽들이 모인다. 참가자 8명은 ‘펀하우스’라는 공간에서 자신의 모든 것을 여과없이 전세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게 되고, 이를 본 시청자들은 3일마다 투표를 통해 탈락자와 다음 도전과제를 정한다. 광란의 3일을 보내고 첫 번째 탈락자가 정해진 순간, 참가자들은 탈락이 곧 죽음을 의미하는 것임을 목격한다. 실체를 드러내는 펀하우스, 지금부터 생존을 위한 질펀한 예능이 시작된다!

  배우들의 연기에 그나마 설득력이 있어서 끝까지 다 보기는 했지만, 전반적으로 지루하고 똑같은 구성의 책갈피 장면들(개인 방송 끼워넣기)이 흥미를 잃게 만드는 구석이 있다. 정말 정말 보고 싶은 예능이나 최신 호러물이 없을 때, 이 작품을 본다면 약간의 위안을 받을 수 있다. 청소년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