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724) 사랑 교체 (A New Life, 1988)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9. 15.
728x90
반응형

사랑 교체 (A New Life, 1988)

 

 

  원제가 주는 의미 그대로다. 커플이 이별하고 난 이후, 새로운 사랑 앞에서 다시 설레고 실수를 연발하는 모습을 코믹 터치로 그린 작품이다. '사랑 교체'라는 제목이 조금 촌스럽지만, 마음에 든다. 국내 비디오 출시판이 생각보다 잘 나오지 않아서 지금 시점에서는 희귀작으로 분류해야 할 것 같다.

  [초록창 줄거리] 윌스트리트의 주식 브로커인 스티브(Steve: 알란 알다 분)는 가정보다 일밖에 모른다. 그런 그에게 아내 재키(Jackie: 앤-마가렛 분)는 예전부터 교육학에 관심이 있어 이혼과 함께 새출발을 시도하려고 한다. 한편 원치않던 이혼을 하게 된 스티브도 친구의 충고로 변신을 시도하지만 그러던 어느날 스티브는 테니스를 치다가 쓰러지고 그 사건을 계기로 여의사 케이를 알게되고 우여곡절끝에 그녀와의 데이트에 성공하고 그반면 재키는 파티에서 만난 조각가 닥(Doc: 존 쉐어 분)과 사랑에 빠진다.

  밋밋할 수는 있지만, 오히려 이별과 사랑을 반복하는 과정을 너무 호들갑스럽지 않게 그려서 나름의 매력이 있었던 작품이다. 우디 앨런 감독의 작품들, 즉, 대사가 주를 이루는 (사건이 아닌) 인물 중심의 연출 방식에 영감을 받은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배우로 더 알려진 알란 알다 감독이 직접 주연까지 맡으면서 본인의 작품에 커다란 애정을 쏟아부는 것만은 분명하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