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드라마

D690) 러브 렛슨 (Private Lessons: Another Story, 1994)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9. 18.
728x90
반응형

러브 렛슨 (Private Lessons: Another Story, 1994)

 

 

  [초록창 줄거리] 패션 사진작가 로렌은 촬영을 위해 마이애미로 향한다. 그녀는 꾸밈없는, 감각적이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담아오라는 주문을 받았다. 로렌은 사업가 제니퍼와 쿠바인 운전기사 라울의 환영을 받는다. 라울이 떠났을때 로렌의 남편 스테판이 전화를 걸어 바람피운 것을 사과하나 그녀는 받아들일 기분이 아니었다. 로렌은 적당한 모델을 찾지 못한다. 로렌의 생각을 읽은 라울은 그녀를 나이트 클럽으로 데려간다. 그곳에서 로렌은 광란속에서 춤을 추는 한 야성적인 여자를 발견한다. 그녀는 그 정열적인 여자, 마리사를 고용하기로 한다. 로렌은 라울이 개인박물관의 큐레이터라는 걸 알게되고, 그들은 박물관내에서 아름다운 사랑을 나눈다. 로렌은 제니퍼의 전화를 받고 온 스테판의 방문을 받는다. 그를 보고 라울은 마음의 상처를 받는다. 로렌과 라울은 아무도 없는 해변에서 사랑을 나눈다. 로렌은 그들의 사랑만으로는 결혼을 깰수 없다고 한다. 두사람은 섬에서 돌아오고 로렌은 남편이 제니퍼와 은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고 자유를 선택해 라울과 함께 떠난다.

  하나도 새로울 것 없는 에로틱 드라마 영화로 이런 류의 영화를 다량으로 연출했던 도미니크 오더닌-지라드 감독의 작품이다. 독립심이 강한 성격의 부유한 여성 로렌이 남편 몰래 쿠바 출신의 리무진 드라이버 라울과 밀회를 즐기기 시작한다. 영화 속의 모든 장면들이 둘의 만지작거림으로 채워져 있다. 뻔하지만, 둘의 관계를 눈치 챈 로렌의 남편이 일을 벌인다. 맨날 사랑만 나누다가 끝나는 철부지 같은 졸작이다.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