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코미디

C1756) 톰 행크스의 볼케이노 (Joe Versus The Volcano, 1990)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1. 12. 27.
728x90
반응형

톰 행크스의 볼케이노 (Joe Versus The Volcano, 1990)

 

 

  '톰 행크스의 볼케이노'라는 영화는 지금은 사라진 비디오 가게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었던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공중파 TV 채널에서도 방영해준 적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톰 행크스, 멕 라이언, 아만다 플러머, 오시 데이비스, 네이단 레인, 캐롤 케인, 로이드 브리지스 등이 출연한다.

  위트가 넘치는 전형적인 80년대~90년대 톰 행크스표 코미디 영화로 평범한 한 남자가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만인의 영웅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물론 로코 요소가 가미되어 있어 여성 관객들도 달달하게 즐길 수 있다. 

  [초록창 줄거리] 전직 소방수였다가 그만두고 지금은 별볼일 없는 직장에서 주급 300달러의 봉급 생활을 하는 죠 뱅크스(톰 행크스 분)는 어느날 의사로부터 뇌종양으로 6개월 선고를 받고 직장을 그만 둔다. 항상 우울함에 빠져 삶의 의욕을 잃고 있던 죠는 그동안 자신이 너무나 무의미하게 세월을 허비했음을 깨닫고 직장 동료인 디디(맥 라이언 분)에게 접근하는 등 그동안 하지 못한 일로 남은 생을 즐기며 살려고 한다. 그런데, 의사로부터 알고 왔다는 노신사 재벌 그래즈모어씨로부터, 남태평양의 위포니올이라는 섬에 가서 그곳에 있는 화산의 폭발을 막기 위한 제물로서 화산에 뛰어들 영웅이 되어달라는 제안을 받고 계약을 한다. 목숨의 대가로 받은 신용카드로 이것저것 여행 준비를 하고는 LA로 가는데 그래즈모어의 딸 안젤리카(맥 라이언 분)가 마중을 나와있다. 또 배로 자신을 섬으로 데려다 줄 그녀의 이복 동생 패트리시아(맥 라이언 분)를 만나게 되어 요트를 타고 항해를 시작하는데......

  SKC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