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1060) 데이비드 헤브너의 대습격 (Twisted Justice, 1990)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2. 1. 4.
728x90
반응형

데이비드 헤브너의 대습격 (Twisted Justice, 1990)

 

 

  이 작품은 2020년대, 미래의 LA를 배경으로 범죄 집단에 슈퍼 파워를 제공하는 가상의 마약을 추격하는 터커 형사의 활약을 그리고 있다. 데이빗 헤브너가 직접 주연 배역을 소화했으며, 연출까지 도맡았다. 다른 B급 영화에서 자주 눈도장을 찍었던 샤논 트위드, 에릭 에스트라다, 카렌 블랙, 제임스 반 패튼, 돈 스트로우드, 타냐 로버츠 등이 출연한다. 영화에 대한 평가는 전반적으로 그리 좋지 않다. 발연기와 구질구질한 특수 효과, 스턴트 액션 묘기 등이 남발해 보는 사람들을 쉽게 지치도록 만든다.

  [초록창 줄거리] 미래의 로스앤젤레스. 갈 수록 흉폭해지는 범죄의 양상과 이에 대응하는 경찰들의 폭력에 대한 규제 방안으로 경찰의 무기소지 금지에 관한 법률이 국회를 통과한다. 이에 흉악한 범죄자들 앞에 맨 몸으로 노출되게 된 LA 경찰국의 터커 형사(James Tucker: 데이빗 헤브너 분)는 불법으로 무기를 소지하고 다니며 자신의 율법에 의해 단죄를 한다. 이때 계속되는 연쇄 살인 사건, 피로 과녁이 그려진 여자의 사체를 남기는 해괴한 범죄가 계속되자 과격파 형사로도 유명한 터커에게 이 사건이 넘어온다. 그리고 LA타워 꼭대기에 폭탄을 설치해 놓고 협박을 하는 미친 놈을 사살하고 나서야 신종마약인 엄브로라는 약품에 대한 단서를 잡게 된다. 그리고 살해되는 여자가 전부 다우닝 화학회사 간부들과 관련이 있는 여자라는 걸 알게 된 터커는 사건현장에서 잠복 도중 스틸모아(Steelmore: 데이빗 캠벨 분)라는 혐의자를 잡게 된다. 그리고 그가 이 모든 사건의 주범이라는 심증을 굳히고 증거를 보완하려는 찰나 체포 당시의 불법성으로 인해 스틸모아는 풀려난다. 그 이후로 또 터지는 살인사건. 그러나 스틸모아는 감시반에 의해 집에 있었던 것으로 밝혀지고. 이에 의심을 품은 터커는 무단으로 스틸모아의 집을 수색하다 밖으로 통한 은밀한 비밀 통로를 발견한다.

  대우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B급 영화사인 트로마에서 배급에 관여한 것으로 알고 있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