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드라마

D745) 산체스의 아이들 (The Children Of Sanchez, 1978)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2. 2. 16.
728x90
반응형

산체스의 아이들 (The Children Of Sanchez, 1978)

 

 

 묵직한 인상으로 신뢰감을 주는 배우, 안소니 퀸 주연의 드라마 영화다. 각종 서부 영화의 단골 캐스트이자 멕시코 국민 배우인 안소니 퀸의 연기가 제법 잘 스며든 작품이다. 멕시코/미국 합작의 영화로 1970년대의 가난하고 힘겨운 멕시코 가정의 일상을 파헤쳤다. 오스카 루이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만들었으며, 가난하지만 행복을 무기로 온갖 역경을 이겨내는 인물들을 보노라면, 없던 희망이 솟구친다.

  [초록창 줄거리] 산체스 일가는 가난하지만 사랑이 있는 행복한 가정. 그러나 아내가 죽은 후 아버지는 여자들을 불러들이고 비좁은 방은 아이들로 왁자지껄 해진다. 헤수스는 열심히 가족을 부양하지만 늘 돈에 쪼들리고 독재군주처럼 군림하는 그로 인해 가족간의 대화는 단절되고 이해도 사라진다. 15년 후, 아이들은 성인으로 자라지만 아버지의 사랑을 이해하지 못하는 큰딸 콘수엘라와 장남 로베르또, 마샤, 마뉴엘 등은 집을 뛰쳐나가고 만다. 한편 자기 집을 갖는 것이 평생 소원이었던 헤수스는 어느날 뜻하지 않게 10만 페소의 복권에 당첨된다. 그는 땅을 사 직접 집을 지으며 아이들을 불러모으고 평소 존경하던 장모님의 유언대로 아이들에게 사랑을 나누어줄 꿈을 꾼다. 공군에 입대한 아들 로베르또의 결혼식날, 가출했던 콘수엘로는 스튜어디스가 되어 돌아온다.그녀가 아버지의 단점을 얘기하자 헤수스의 불같은 성격이 폭발, 갈등을 격지만 둘은 결국 서로 사랑하는 마음을 이해하게 된다.

  미디아트 출시. 연소자 관람불가.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