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드라마

D760) 욕망의 교차로 (Crossing The Line, 1989)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2. 5. 3.
728x90
반응형

욕망의 교차로 (Crossing The Line, 1989)

 

 

  알아주는 B급 영화 감독인 게리 그레이버가 연출한 청춘 드라마 영화로 국내 비디오 출시판을 구하기가 어려운 편이다. TV 시리즈에서 인기를 끈 훈남 배우 릭 허스트의 초창기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오토바이 레이싱 장면 등이 볼거리인 작품이다. 미국에서 제작된 작품이지만, 오토바이 레이싱 장면 등을 보다 실감나게 연출하기 위해 남아공 현지에서 촬영이 이루어졌다. 청춘 드라마물이 지닌 달달한 느낌이 별로 없고, 쓸데없는 오토바이 관련 장면들이 많아서 이런 쪽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그저 지루한 드라마물로 비춰질 졸작이다. 

  [초록창 줄거리] 부잣집 아들 리키(Rick Kagan: 릭 하스트 분)는 사고뭉치 청년으로 소문난 인물이다. 어렸을 때 아버지의 외도로 부모가 별거하고 어머니와 갖은 고생을 다 겪은 후 어머니가 불행하게 세상을 떠나자, 다시 아버지 집으로 돌아왔지만 그때부터는 거친 반항아가 된다. 오토바이 친구였던 조쉬(Josh Kapinski: 에반 J. 클리저 분)가 경찰에 쫓기다가 사고를 당해 혼수상태에 빠지자 리키한테 모든 비난이 쏟아진다. 조쉬의 형 잭(Zach Kapinski: 존 스태포드 분)은 리키를 증오하며 사사건건 대립한다. 리키가 오토바이 경주팀에 가입하려는 것도 잭의 방해로 무산된다. 미모의 여인 메간(Megan: 콜린 모리스 분)은 첫눈에 리키를 좋아하게 되고, 그의 빗나간 성격을 바로 잡아 주려고 무척 애를 쓴다. 그러는 과정에서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사랑하는 사이로 발전한다. 메건의 설득으로 리키는 아버지와 화해하고 오토바이 경주에 나가서 잭을 제치고 우승한다. 화가 난 잭은 리키의 숙소를 습격하고 리키는 보복으로 잭의 오토바이를 불태워 버린다. 리키를 추격하던 잭은 리키와 단둘이 만나 결투를 벌이지만 두사람의 증오심은 상대방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모순된 이 사회구조에 있음을 서로 확인하고 화해한다.

  연소자 관람불가. 릭 허스트 외에도 존 색슨, 버논 웰스, 캐머런 미첼, 존 스태포드 등이 출연한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