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리뷰/액션

A1133) 슬라이더 (Sliders, 1995) - 재고 없음

by 비디오수집가 2023. 7. 6.
728x90
반응형

슬라이더 (Sliders, 1995)

 

 

  초반에 나름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공상과학 TV 시리즈물의 한 에피소드가 국내 비디오로 출시된 경우다. 정확한 에피소드명은 1시즌의 첫 번째 에피소드인 'Pilot'이며, 우리가 아는 그 '파일럿'의 의미가 맞다. 제리 오코넬이 주연을 맡은 이 작품은 과학자 청년이 다른 차원으로 이동이 가능한 시간 여행의 세계에 뛰어들면서 겪는 모험과 액션 등을 다루었다. 시리즈 전체를 다 보지 못해서 뭐라 말하기가 좀 그렇지만,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의하면 에피소드가 갈수록 이상해지고 재미가 없어졌다고 한다. 제리 오코넬의 형제인 찰리 오코넬도 출연한다.
  [줄거리] 죽음을 초월한 공간이동이 시작된다! 퀸은 호기심과 재능이 많은 과학도이다. 매일 그의 집 지하 실험실에서 살다시피하던 그는 어느날 시간여행을 할수있는 기계를 발명하게되고 실험을 통해 서로 다른 차원으로 이동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또한 그는 이 놀라운 실험 결과를 퀸의 학교교수인 멕스밀리언 아투로와 그의 여자친구인 웨이드 웰스에게 알려주고 함께 시간 여행을 떠나기를 권한다. 시간의 문을 통과하여 다른 세계로 이동 중인 퀸 일행. 그런데 때마침 차를 몰고가던 흑인 소울 가수가 이 시간의 문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된다. 잠시 후, 먼저 시간의 문을 통과했던 퀸 일행은 빙하시대에 떨어지게 되고, 뒤를 이어 차와 함께 떨어진 흑인 가수를 만나게 되는데......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 공상과학 모험 드라마물이지만, 이 블로그에서는 편의상 액션 장르로 분류한다.
 

* 재고/거래 관련 문의는 공지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